좋은 인연은 오래도록 남는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인연 (因緣) [이년]

[명사] 1. 사람들 사이에 맺어지는 관계. 2. 어떤 사물과 관계되는 연줄.

20180512_145049.jpg

지난 주말 저는 인천에 가서 타타님을 뵈었습니다.

따로 포스팅은 하지 않았지만... 생각했든것보다 훨씬 좋은분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타타님의 스티미언 채굴인터뷰 13탄! 독거노인

타타님과의 만남이 있은후 저는 연수동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20세기(1999년) 군대에서 만나 지금까지 이어온 인연...

통신 : 아~ 형님 먼저 찾아뵈야 하는데 죄송해요
독거 : 누가 먼저가 어딨어... 시간 되는 사람이 하면 되지.
통신 : 지난번 만남이 벌써 2년 전이네요...
독거 : 그러게! 다들 먹고살기 바쁘니 만나기도 힘들어 진다.
독거 : 통신아~ 너 올해 몇살이지?
통신 : 올해 마흔이네요...ㅎㅎ

저도다 어린 동생... 이 친구가 스무 한, 둘쯤에 처음 만났는데!

마흔이란다... 세월 참 빠름을 새삼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avengers.jpg

아침 해장을 하고 열차 시간이 많이 남은탓에 둘이서 영화관으로...

요즘 핫한 영화... 어벤져스~

역시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ㅋㅋ

꾸기 : 아~ 형님 올라오셨다면 서요?
독거 : ㅋ 통신이랑 영화 볼려고...
꾸기 : 언제 가세요?
독거 : 오늘 내려가야지. 오후 4시 열차...
꾸기 : 서울역에서 타세요?
독거 : 응...
꾸기 : 그럼 제가 서울역으로 나갈께요. 잠깐이라도 봐요?

꾸기 역시 군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오는 동생이다...

군대에서 만나 인연을 이어오는 동생들이 열명정도 되는듯 하네요!

뭐? 아직 만난다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신기하게 생각죠...ㅎㅎ

제법 오랜시간 군 생활을 하면서 가장 소중한걸 얻었다면... 바로 이 친구들일 것이다!

스팀잇을 하면서 아직 많은 분들을 만나진 못했지만,

이곳에서 만난 분들과도 좋은 인연으로 10년... 20년...

함께 할 수 있길 희망해 봅니다...

좋은 인연은 오래도록 남는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독거님이 진짜 노인급이군요?
30대 혹은 20대가 아닐까하고
터무니없는 추측을 하고 있었네요^^

헉! 진짜 노인급은 아닌데요...ㅠ
2,30대로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ㅋ 행님 닉네임 채인지 하셔야겠숨당 ㅋㅋ 이러다 진짜 노인되겠으여 ㅎㅎ

ㅋㅋㅋㅋㅋㅋ 너무하시네

타타님 인터뷰 봤어요.독거청년으로 바꿔심이^^ᆢ

군대에서 만난 인연이 10년을 넘게 이어온다니 ㅎㅎㅎㅎ
독거님은 좋은 선임이었나 봅니다~

독!거!님은 좋은 선임이 확실합니다.!!! 충성!

ㅋㅋ 제가 데리고 있던 소대원들입니다...ㅎㅎ

우와! 군대에서의 인연이 아직도 이어지고 있으시군요.ㅎㅎ
좋은 인연이 다가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제가 다가가려고 노력해야겠네요. :D

ㅎㅎ 그러게요! 벌써 20년이 되어 가네요!
인연이란게 서로가 노력해야 하는것 같아요! 한손님도 좋은 인연 많이 만남시길 바래요^^

정말 신기합니다...ㅎㅎ
저도 전역 초반에는 만나긴했어도 그 인연이 제가 노력한다고해서 지속되진 않더군요...
상대방과 독거노인님의 서로에 대한 작은 배려로 만들어진 인연인듯합니다.
대단하십니다.ㅎㅎ

스팀잇에서도 군대에서처럼 좋은 인연 만드시길 바랄께요~~

근 20년 가까이 되어 가네요! 제가 생각해도 신기하긴 합니다! ㅋㅋ
인연이란게 서로가 노력을 해야 이어지는듯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년이라는 기간에 또한번 놀라고 갑니다.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오~~~ 군대에서의 인연을 지금까지!!!
오랜만에 만나도 어색함이 없는사이!! 너무 좋네요~~
스팀잇에서의 인연도 오래오래 좋은 인연으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벌써 20년 가까이 되어 가네요...ㅎㅎ
이곳에서도 좋은 인연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정말~ ^^

저두 아직 군생활하면서 만난 인연이 세명 정도 꾸준하게 이어가네요^^

그러시군요! 좋은 인연이라면 끝까지 함께 하겠죠^^

저도 가끔 남편의 군대 지인을 만나곤 하는데 옆에서 보면 참 좋더라구요.
오라버니의 좋은 인연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너도 그런 인연이 되도록 하고싶습니더!
(갑자기 사투리 ㅋㅋ)

남편도 군대 인연을 이어가고 있구나? ㅎㅎ
우리도 좋은 인연이 아닐까 싶네! ㅎㅎ

오타 오타 ~~~ 그리고 너도 는 (독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군대시절 제 첫 지휘관이셨던 선배님과 지금까지도 만나고 있습니다.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자세 참 중요한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10.52
ETH 2627.3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