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네스트 이건 또 뭐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맞이하고 계신가요?

아침에 출근후 뉴스를 잠시 보는데...

Screenshot 2018-04-05 at 10.20.53.png

가상화폐 거래소 5위업체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와 임원 횡령,사기 혐의로 체포 되었다.

관련 뉴스 링크

거래소만 잘 운영해도 돈이 될텐데...

왜 자꾸 찬물을 끼얻는 것인지...

횡령...사기... 또 얼마나 많은 피해자들이 나올려나요?

아무쪼록 코인네스트로 인해 피해 입은 분이 없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식목일 입니다~

나무 심으러 가야하는데... 비가 오네요!

물론 제가 심을건 아니지만... ㅋㅋ

오늘 하루도 스팀잇이 풍성한 숲으로 자랄수 있도록 ...

열심히 나무한그루 심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코인네스트 초창기에 여러번 거래 했었는데... 이런 일이... 일어나네요..

오늘은 비번이고 식목일이네요..^^

오늘은 제생일이라 와이프랑 외식 준비 중입니다...

자주 못 들어왔는데... 독거님 여전히 활기찬 활동 이어가시네요.^^

앗...비번에 식목일, 거기다 생일까지...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아내분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러게요 ..그곳에 가지고 계시는분들은 얼른 출금을 해야할텐데
걱정이군요 ...

밖에는 비가내리고 암호화폐에도 비가내리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코인시장은 좀 쨍~ 해야 하는데... 곧 화창한 날이 오겠죠~
정스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헐.. 충격이네요. 저도 오늘 나무 한 그루 심었습니다. 독거노인님도 좋은 하루 되시길.

좋은 뉴스가 나와야 하는데...에휴~
나무 잘 심으셨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진짜 찬물 끼언는 뉴스네요
횡령이라니 ㅠ
독노인처럼만 착하면 밝은세상 올텐데 말이죠 ^^

좋은 뉴스가 많이 나와야하는데 말이죠...ㅠ
ㅋㅋㅋ 저 생각만큼 착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아.. 한숨만 나오네요. 다행히 저는 쓰진 않지만 코인네스트 쓰는 주변 친구들에게 얼른 알려야겠네요.

자꾸 저런 뉴스로 인식자체가 나빠질까 염려되네요!
저도 사용하진 않지만... 큰 피해가 없길 바래봅니다~

헉, 저도 코네에 돈 쬐끔 들어 있는데...
트론 때문에요.

헉...쬐금 이라도 소중한 돈입니다~ 빨리 옮기세요~

예, 모두 업비트로 보냈습니다.
사실 이게 살 때는 거의 60-70만원치였는데 그냥 뒀더니 쬐끔으로 바뀌었네요. 헐~

억 코인네스트 소액 있는데 빼야겠읍니다 ㅠㅠ

소액이라도 피같은 돈이죠! 빨래 빼세요~

휴 성공적으로 옮겨내었습니다 ㅠㅠ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고 피해가 크지않았으면 좋겠네요ㅜㅜ비온뒤에 땅이 굳는다고 했으니 비가그치고 날이 개이길 기대해봅니다~~~

괜히 안좋은 인식만 자꾸 생길까 염려되네요! 비가 그치면 화창한 날도 오겠죠!

거래소 운영만잘새도 돈 잘벌수 있을꺼같은데요~
욕심이 과한건가요~
코인시장에 영향이있을 듯 싶어 안타깝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운영으로도 충분할텐데...
욕심이 끝이 없네요... ㅠㅠ

이런 기사가 ㅡㅡ;;
이번일로 피해보시는 분들 없길바래요!

에휴~ 답답한 일이네요! 많은 피해가 없길 바래봐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99.04
ETH 3509.1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