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us707님 따라 강남한번 가보자~ㅋ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친구따라 강남간다....가 아니라

@virus707님 따라 ICO 따라가기....ㅎㅎ

어제 @virus707님께서 OPUS ICO에 대해서 글을 올리셨더군요.

OPUS에 대한건 아래 링크....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virus707/ico-opus

https://steemit.com/kr/@virus707/opus-ico-ico

ico1.png

글을 보고 있으려니...급 흥미가 느껴지네요^^

ㅋㅋ 모르는건 일단 알아보자!!

검색해서 자료들 대충~ 대충~ ㅎㅎ

아~ 불구덩이로 자꾸 빨려드는 이 기분은 뭘까!

정신을 차려보니 두둥~~ 이렇게 참여가 완료되었네요...

뭐~ 가볍게 1이더만...

뭔가 귀신에 홀린듯한 ICO 참여....

@virus707님 정체를 밝히시죠?

대박나서 STEEM으로 갈수 있기 기대합니다^^

오늘도 모든분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언제나 목마르다.jpg

Sort:  

독거노인님 투자 하신건가요 ㅎ후ㅠㅜㅠ저도 virus님 글을 보면 손이 간질간질 하답니다 ㅠㅠ가진게 별로 없어 넣지를 못하네요 ㅠㅠㅠ성공적인 투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독거노인님!!

ㅋㅋㅋ 네^^ 1이더만 살포시~~ @gichan님 같이 가시죠? 불구덩이로...
좋은날 올겁니다...아직 젊으시잖아요^^ 화이팅~

ㅎㅎ감사합니다 ㅎㅎㅎ ^^!! ㅠㅠ 언젠가 봄날이 올거라고 생각합ㄴ디ㅏ

@fur2002ks님과 @virus707 두분 모두 항상 좋은 정보와 유용한 내용을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투자하신 것도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저는 똥손이라....@virus707님의 안목을 믿습니다...ㅎㅎ

내일 중복인데 ^^ 불구덩이로 들어가기엔 좋은 날씨죠^^

헉~~ 내일 몸보신좀 하고 불구덩이 이겨 내겠습니다...^^

✈ 저도 실은 virus707님 따라서 오푸스 ICO에 참여했답니다 후후

하하하~~ 꼭 대박나시길 기원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914.22
ETH 3108.8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