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월드컵은 월드컵일뿐... EOS 메인넷 레지스트

in #kr6 years ago

네 손키님~ 마이이더월렛으로 옮길때 받은 퍼블릭 키, 프라이빗 키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된건가요?
전 에어드랍이 안들어 오길래 레지스트를 다시 해야 하는 것인지...
이게 정확히 등록이 된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아구 머리야~

Sort:  

일단 키를 다 가지고 계신다면 다행이구요
에어드랍을 받으시려면 등록시점이 중요한데 6월 1일 이전에 등록해놓으셨으면 될거에요
제너시스 스냅샷에 제대로 등록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https://raw.githubusercontent.com/eosauthority/genesis/master/snapshot-files/final/1/snapshot.csv
여기서 ctrl + F 누르시고 마이이더월렛 주소 넣고 검색하시면 수량나오면 제대로 스냅샷 되신겁니다(찾는데 시간 쪼금 걸립니다)
6월 1일 이후 에어드랍은 저도 아직 MEET.ONE 이외에는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6월과 7월까지 들어온다니 제대로 되셨다면 기다리시면 되실거에요

eoseos.jpg
ㅎㅎ 있네요^^ 감사합니다~ 휴~ ㅋㅋ

그런데 MEW에선 meet.ont 토큰 추가를 해야 들어 오는 건가요?
확인해 봤는데 이것도 없는데...ㅎㅎ

https://etherscan.io/ 여기에서요

우측 상단의 빨간 박스안에 이더리움 주소 넣으시고 GO 누르시면

새로 뜨는 화면에서

Token Transfer 탭을 누르시면 시간대별로 토큰 들어온 내역이 뜰거에요

전 5일전에 들어온게 확인되네요^^

와~ 감사합니다! ㅎㅎ 들어왔네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손키님^^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십니다^^
이제 Private Key 관리만 잘 하시면 되겠네요
며느리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ㅋㅋ

ㅎㅎ 넵! 잘 관리해야죠^^ 근데 알려줄 며느리는 없는데요! ㅋㅋ
아내라도 있었음 좋겠...ㅠ

지금 들어오는 에어드롭은 ERC 토큰 기준 에어드롭입니다. 등록되지 않아도 들어옵니다

ㅎㅎ넵! 팩션골드님과 많은 분들 도움으로 잘 해결되었네요^^
등록되어 있는데... 잘 모르니 헤매게 되네요! 사고파는 것만 알아서...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478.98
ETH 2653.7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