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은 월드컵일뿐... EOS 메인넷 레지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 입니다...

어제 월드컵 첫경기 패배로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축구를 안보는 저도 우리나라 경기라고 지켜봤는데...

승리도 중요하겠지만, 축구는 축구일뿐 즐기는 월드컵이 되길 바래봅니다!

오늘 제주도에 장마가 시작 된다고 하네요!!

한동안 빗속을 뚫고 다녀야 할듯...

hogu.jpg

6월 초?

EOS 메인넷 에어드랍을 받기위해 MEW(마이이더월렛)으로 EOS를 옮겨 놓았습니다!

그런데 전 지갑으로 옮기기만 하면 끝인줄 알았는데....

EOS레지스터를 등록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건 또 뭐임? )

그래서 EOS레지스터 미등록에 관한 글들을 요즘 살펴보고 있는데요.

@eosnodeone님의 스냅샷 확인+EOS레지스터 미등록&퍼블릭 주소 오입력 해결책

[스냅샷 확인 방법]
EOS Pia : https://www.eospia.com/
korblcok 님이 만들어주신 스냅샷 확인 툴 입니다.

접속 후 이더 월렛 주소 or EOS 퍼블릭키를 통해 검색하시면 스냅샷이 등록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os0.png

이걸 보면 등록이 되었다는 건가요? 안되었다는 건가요?

eos2.jpg

여긴 이렇게 나오는데...

이오스노드원님의 글을 보면 Fallback Key를 이용해 등록하면 된다고 하는데...

해당 월렛에서 out 트랜잭션이 있는 경우에만 해당 된다고 하는군요!

제 MEW에서 eos out트랜잭션은 없는데...

많은 글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보면 볼수록 잘 모르겠네요!!

자세한(쉬운) 포스팅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Sort:  

저도 메타 마스크에 뒀다가 메인넷 전에 토큰 뱅크로 옮겼어요...
근데 거래소에서 메타 마스크로 옮길때 EOS Public KEY까지 받았으면 된거로 알고 있는데...받으셨나요?

메타마스크는 아이고 마이이더월렛으로 옮겼습니다! 그때 옮길때 받았는데 그럼 된건가요?
그런데 에어드랍이 안들어 오던데.... 뭘 또 해야 하는건가요? 아! 어렵네요^^

에어드롭 되는 토큰의 contract 주소를 추가 해야 합니다...
http://cafe.naver.com/yohievery/244
토큰 추가 하는 방법인데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앗! 그렇구요! 한번 해보고 알려드릴께요^^

추가 방법이군요! 혹시 콘택트주소, 심볼, 소수자리수 정리된게 있나요?
뭘 넣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래 댓글 보니 성공 한거 같아 다행 입니다^^

넵~ ㅎㅎ MEW로 옮기면서 키 받은게 된건가봐요!
잘 모르니 헤매고 있었네요!! ㅎㅎ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account name하고 수량이 나온것으로 보면 마이이더월렛에 옮기시고 EOS 홈피에서 등록까지는 마치신것 같은데 Private Key는 보관하고 계시는지요?

네 손키님~ 마이이더월렛으로 옮길때 받은 퍼블릭 키, 프라이빗 키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된건가요?
전 에어드랍이 안들어 오길래 레지스트를 다시 해야 하는 것인지...
이게 정확히 등록이 된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아구 머리야~

일단 키를 다 가지고 계신다면 다행이구요
에어드랍을 받으시려면 등록시점이 중요한데 6월 1일 이전에 등록해놓으셨으면 될거에요
제너시스 스냅샷에 제대로 등록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https://raw.githubusercontent.com/eosauthority/genesis/master/snapshot-files/final/1/snapshot.csv
여기서 ctrl + F 누르시고 마이이더월렛 주소 넣고 검색하시면 수량나오면 제대로 스냅샷 되신겁니다(찾는데 시간 쪼금 걸립니다)
6월 1일 이후 에어드랍은 저도 아직 MEET.ONE 이외에는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6월과 7월까지 들어온다니 제대로 되셨다면 기다리시면 되실거에요

eoseos.jpg
ㅎㅎ 있네요^^ 감사합니다~ 휴~ ㅋㅋ

그런데 MEW에선 meet.ont 토큰 추가를 해야 들어 오는 건가요?
확인해 봤는데 이것도 없는데...ㅎㅎ

https://etherscan.io/ 여기에서요

우측 상단의 빨간 박스안에 이더리움 주소 넣으시고 GO 누르시면

새로 뜨는 화면에서

Token Transfer 탭을 누르시면 시간대별로 토큰 들어온 내역이 뜰거에요

전 5일전에 들어온게 확인되네요^^

와~ 감사합니다! ㅎㅎ 들어왔네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손키님^^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십니다^^
이제 Private Key 관리만 잘 하시면 되겠네요
며느리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ㅋㅋ

ㅎㅎ 넵! 잘 관리해야죠^^ 근데 알려줄 며느리는 없는데요! ㅋㅋ
아내라도 있었음 좋겠...ㅠ

지금 들어오는 에어드롭은 ERC 토큰 기준 에어드롭입니다. 등록되지 않아도 들어옵니다

ㅎㅎ넵! 팩션골드님과 많은 분들 도움으로 잘 해결되었네요^^
등록되어 있는데... 잘 모르니 헤매게 되네요! 사고파는 것만 알아서...ㅎㅎ
감사합니다^^

저와의 조금다른게 정상적으로 처리된것 같진 않습니다. eos노드원 텔레그램 방에 가서 도움을 요청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http://t.me/eosnodeone_kr
근데, eos account로 MEW 주소는 유추 가능합니다. 숨기시려면 완전히 숨기시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제때 제대로 못하니 뭐가 이렇게 복잡한지 모르겠네요!! 이런건 너무 어려워요...ㅠ
아~ 그렇군요! 숨기는게 좋겠죠? 아닌가...! ㅎㅎ

제가 슬쩍가서 보니, 메인넷 출시 이후에 register 를 시도해서 실패한듯 하네요.
그리고, 주소가 알려지는건 그렇게 좋은건 아닌듯합니다.^^
숨기세요.

네~ 메인넷 후에 글들 읽다보니 레지스트해야 한다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시도 해봤는데... 안되서 그냥 포기했는데, 레지스트 안하면 이오스 없어질수도 있다고해서... 맞는건진 모르겠지만!!
뒤늦게 열심히 찾아보고 있네요~ ㅋㅋㅋ

지금 가지고 계신건 그냥 Token이고 이걸 진짜 EOS로 바꾸기 위해서는 register가 필요한거죠. 당장은 아니겠지만 EOS가 제대로 돌아가기 시작하면 Token은 폐기될수도 있으므로 조금은 서둘러서 해결하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그리고, 이걸 복구 하는과정에서 private key같은걸 함부로 공개하시진 마세요. 한방에 날아가버릴수도 있으니까요.
저도 등록안한 경우에 처리하는건 자세히 몰라서, 아까말한 텔레그램이나 koreos.io등의 자료를 참고해야될것 같습니다. 꼭 해결되시길...

아! 넵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EOS 잘 모르겠지만...

응원하겠습니다. ^&^

저도 잘 몰랐는데 부랴부랴 EOS 넣고 마지막날에 등록했던 기억이 나네요!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어렵습니다. 가상화폐는 역시ㅠ

그냥 거래소에 놔둘껄....ㅎㅎ 괜히 후회되네요!! 아~ 이런건 정말 어려운듯 해요!

한국 축구는 제발 ㅜㅜ 애국 뱃하고 돈 털리고 ㅋㅋㅋ
거금 2만원을 한국에 걸고 내가 축구를 보다니 ㅋ
딱 축구 보고 하고 싶은말 장현수 아부지 머하시노?
현수 아부지 축구협하고 무슨 관계 길래 계속 쓰는지 의문이~~
왠만함 이런 말은 안하는데 참 ㅎㅎㅎ


처음부터는 보실 필요없고 10:36 부터 보시면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올려봅니다.

아~ 이건 메인넷 전에 등록하는 방법같은데요! 지금도 이렇게 하면 레지스트 등록이 되나요?

아! 그렇군요...
저는 메인넷전에 등록을 해서...
KOREOS.IO 에서 알아보시는게 제일 날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계속 알아보구 알려드릴께요!

koreos.io 가보시면 해당글 있을듯 합니다. 가입인사 적으시면 정회원이 되시니 글보시는데 지장 없으실 겁니다.

네~ 감사합니다! 가봐야겠네요~

복잡한건 좋은게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유감입니다. 이오스..

그러게요! 뭐가 이렇게 복잡한건지...ㅎㅎ 어렵네요^^

그거 mew여는 방법중에 메타마스크라고 있어요
메타마스크에서 "마이어카운트이더스캔"보면 in ,out이 다 나와요
지금가지 meet.one 2:1로 드랍해서 들왔어요

ㅎㅎ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등록된 상태네요!
괜히 걱정끼쳐 드린듯...^^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