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意):미(味)#70. 회수권에서 신용카드, 다시 체크카드로..

in #kr7 years ago

으아~ 추억 돋네요^^ 회수권... 10장 가지고 11장 만들려고 칼질 참 많이 ....아! 전 안했습니다...ㅋㅋㅋ 추억이 좋은걸 보니 가을인가요! ㅎㅎ

Sort:  

영화에서봤던것 같네요 ㅋㅋ 11장 만드는거... ㅋㅋㅋ 무슨 영화였지...

11장 보다 20장 만드는 방법도 알지 않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 몰라용~~


앗~ 저도 영화에서 본것 같아요...^_________^

영화는 "친구"
드라마는 "응답하라 1988"
에 나온걸로 기억합니다. ^^

아아..... 저 왜 이거 알지요 ㅠㅠ.........흑흑

씐난다님 정체를 밝히시지요~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