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수다#167]떠나는 자와 남는자, 그리고 다운 보팅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6 years ago 헐~ 평창에서 설을 보낸거야? 집에도 안가고??? ㅎㅎ 여기저기서 다운보팅이 문제군!! 워낙 파워들이 쎄니 어떻게 대처도 안되고...ㅠ
하소연할데도 없구요 ㅜㅜ
설은 즐겁게~
다운보팅은 답이 없는듯... 명절은 가족과 함께~~ ㅎㅎ
그러게요..싫다는데 어케요..
오잉?? 이 반응 뭐지?
집에서 오지 말라는거야? ㅠㅠ
아니 다운보팅은 방법이 없다는 얘기에 답변입니당~
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