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일의 수다#167]떠나는 자와 남는자, 그리고 다운 보팅

in #kr6 years ago

헐~ 평창에서 설을 보낸거야? 집에도 안가고??? ㅎㅎ
여기저기서 다운보팅이 문제군!! 워낙 파워들이 쎄니 어떻게 대처도 안되고...ㅠ

Sort:  

하소연할데도 없구요 ㅜㅜ
설은 즐겁게~

다운보팅은 답이 없는듯... 명절은 가족과 함께~~ ㅎㅎ

그러게요..싫다는데 어케요..

오잉?? 이 반응 뭐지?
집에서 오지 말라는거야? ㅠㅠ

아니 다운보팅은 방법이 없다는 얘기에 답변입니당~

아~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780.31
ETH 1576.7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