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265]처음 삼양목장 가보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6 years ago 사진으론 많이 본곳인데... 아직 못가봤네!! ㅎㅎ 여긴 푸름이 더 진할때가 더 이쁜것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