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 첫 손님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설마 소금까지 뿌릴까요!! ㅎㅎ 뭐 뿌리면 받아서 사용하죠~ ㅋ
ㅎㅎ
정말로 그런 곳은 없겠지요.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