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도봉지 씌우고 왔어요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와~ 100여명이요?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셨네요^^ 농가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겠어요^^ 날씨도 흐려서 다행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