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아침에 출근하려고 나오니 눈발이 살짝 날리네요!

뉴스를 보니 충청권으로 제법 많은 눈이 내린듯 한데...

이곳은 사진으로도 안찍힐 만큼 쬐금 밖엔...ㅎㅎ

오늘은 스팀잇에 올라온 글들을 둘러보던중에...

@mastertri님의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소원이라는 글이

눈에 들어 오네요^^

물론 로그인 전이였기에 댓글은 달지 않았지만... 막둥이의 소박한 소원에 웃음이 나오더군요^^

선물.png

독거에게는 조카가 3명 있습니다!

어제는 형님에게 조카들 크리스마스 선물 사주라고, 50만원을 보내 드렸죠^^

직접 만나서 사주고 싶지만... 여건이 안되는 관계로~ ㅎㅎ 좋은 삼촌이죠? ㅋㅋ

그래서 오늘은 좋은 스팀잇 삼촌이 되어보려 합니다~

@mastertri님처럼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시고, 댓글에 링크를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포스팅을 읽고, 10 스달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귀요미들 크리스마스 선물 사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설마 슥~ 입딱을 엄마, 아빠는 안계시겠죠^^ ㅎㅎ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시길 빌어봅니다~ ^^

이벤트 끝^^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머얏. 왜이렇게 멋있어!!!! 독거 노인님 최고 ~~

머얏...ㅋㅋㅋ 왜 참여를 안하시고 이제서야 오셨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킹빗님^^

이 이벤트 끝났군요...아...ㅎㅎ

아~ 왜 이제서야 오셨나요? ㅠ

멋진 이벤트를 하셨군요. 풀봇!

감사합니다~ 캐롯케이크님^^ 자주 뵈어요~

저도독거 삼촌이 있었음 좋겠네요.ㅎㅎㅎㅎ 멋져요 ~~ 그런데 이렇게 좋은 이벤트까지 ~!!!! 저는 저번에 큰 상금을 받아서 차마양심상 신청을 못..하겠네요. ㅎㅎㅎ 진짜 진짜멋진 독거삼촌 !!!

ㅎㅎ 걱정마시고 포스팅하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오늘도 좋은 이벤트군요 ^^
멋진 삼촌 인증인가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정스님은 아직 아이가 없으니... ㅋ
좋은 하루 되세요~

정말 좋은 이벤트 입니다 .. 저도 참여 할까 말까 고민 하다가 ... ㅎ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ㅎ

감사합니다^^ 티월드님~ 참여 하시지....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좋은활동을 많이 하시네요~! ^^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반갑습니다~ 박원장님^^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할께요~ 자주 뵈어요^^

흑 아는 아이가 없는 게 이렇게 슬프다니요 ㅠ.ㅠ!!!

앗~ 씐난다~ 신나다~@sinnanda2627님~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잘 지내셨나요? 정말 반갑네요~ 헤헤
슬프다니... 말도안돼요~ ㅋ 좋은 하루 되세요^^

독거님 제 삼촌 하실래요...? ㅎㅎㅎㅎㅎ
통 크게 쏘시는 독거 산타 삼촌 멋지십니당! ㅎㅎㅎ

ㅎㅎ 가나님께서 원하신다면~ 그런데 다 큰 조카에겐 선물은 안줍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