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900팔로워...? 삶속 희망찾기~

in #kr7 years ago

어제 분명 8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 했는데...

헉~ 오늘 900팔로워가 되었네요~

900 이벤트 한번 가볼까요? ㅋㅋㅋㅋ

1.jpg

어쩌다 보니 이벤트마다 역대급이 되어 버리네요!

어떤 분께선 큰 금액을 나누니 대단하다, 존경스럽다 하시지만...

대단할 것도, 존경이란 표현을 쓸만한 일은 더더욱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또 어떤 분은 천사설을 제기하시지만...

저는 타락한 천사라 벌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스팀잇이란 곳을 만나기 전에도, 그리고 그 후도 전 그냥 평범한 사람일뿐이죠!

물론 제 스스로가 미친설을 제기하고 있으니...

그닥 평범한 사람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ㅎㅎ

스팀잇의 가능성을 보고 37,000스파 투자를 했지만...

그렇다고 이곳에서 얻은 수익이 꼭 저만의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 생활하면서 좋은분들과 함께 웃고, 울며 보낸 시간들~

저는 돈보다 여러 님들을 남기고 싶을뿐...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돈에 욕심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도 돈이라면 환장을 합니다~ ㅎㅎ

하루 이벤트로 500스달 이상을 사용한듯 하지만...

없을때도 먹고 살았는데, 굳이 욕심부릴 것까지 있겠습니까!

조금만 내려 놓으면 함께 즐겁게 갈 수 있는 길도 많이 있음을 배우고, 느낌니다!

함께 어울려 살아가야 하는 세상...그 속에 여러분이 계시고,

그 속에서 저는 희망 찾기를 하고 있답니다...^^

가끔 거지되면 어떻게 하느냐, 개털되면 안된다... 걱정도 많이 해주시죠~

걱정마세요~ 제가 속물이라 여러분 몰라 쓱삭~쓱삭~ 잘 하고 있으니^^

그리고 이번주는 진행을 못했지만...

종이쪼가리의 희망~ 로또라 쓰고, 희망이라 읽는~

792.png

저는 이렇게 엄한~ 희망도 품고 살고 있으니~ ㅎㅎ

제 맘 속에 숨어 있는 사악함이 언제 나올진 모르겠지만~

이곳에서 받은 사랑(?) 만큼은 되도록 이곳에서 나누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끝이 언제일지 모르는 일이지만, 이 사랑방에서 함께 웃고,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항상 챙겨주시고, 함께 해주신 모든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스팀잇이 있어 전 행복합니다! 함께 행복한 삶속으로 가실까요?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900팔로워 격하게 축하드려요.
@fur2002ks님 하루하루가 이벤트이네요.

감사합니다~ 삶이 다 이벤트죠~ ㅎㅎ

900팔로워 축하드림니다. 그리고 언제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__)

제가 도와드린게 있나요! 함께 즐겨보자구요~ 스팀잇^^

900팔로워 축하드려요
소소한 행복을 느낄수 있는 스팀잇입니다 ^^

ㅎㅎ 삶에 소소한 행복을 주죠~ 스팀잇!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900팔로워 달성 측하드립니다.

양목님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멋진 이벤트를 함께해주시는 독거님~
약소하지만 풀봇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저녁 보내세요~
홧팅입니다


아참~!!
900팔로워 넘긴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판길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늘 방문해 주시고...
앞으로도 함께 즐거운 스팀잇 되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900팔로워 축하드려요~

독거노인님 오랜만이에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제가 사회의 독거노인분들을 도와서 그런지더욱 정감이가네요ㅎㅎ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자주 못찾아 뵙네요~ 스마트컴님! 죄송하구요...ㅎㅎ
따뜻한 관심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좋은 주말되세요~~~~~~~~~

900팔로 축하드립니다.
과한 스달 선물 잘 받았어요 ^^
늘 멋지고 응원합니다.

900팔로우 축하드려요^^ 나눔 천사 독거님 늘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255.10
ETH 231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