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해 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많은 분께서 1400팔로워를 축하해 주셨습니다!

모든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어쩌다 보니 문제가 너무 어려워 많은 분께 고통(?)을 드린듯 합니다!

다음엔 조금더 쉽고 재밌게 즐길수 있는 것으로 준비를 하겠습니다!

물론 언제 할지는 저도 모릅니다~ ㅎㅎ

1등 : 정답을 맞추신 @yeoreum님~

1등.png

그럼 2등부터 4등까지 당첨자를 볼까요?

주사위.png

2등 : 50스팀 (싸이금님의 주사위 순위 14)

3등 : 30스팀 (싸이금님의 주사위 순위 6)

4등 : 20스팀 (싸이금님의 주사위 순위 20)

2-4등까지는 싸이금님의 OPDICE를 이용하여 각 등수에 나온 분이 당첨됩니다!

2등 : @noah236님~ 3등 : @haedale님~ 4등 : @rayheyna님~

당첨되신 네분 축하드립니다~

당첨금은 오늘 중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에서도 말했듯 당첨금은 모두 파워업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다운보팅이 두렵지 않다면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ㅋㅋㅋ

다시한번 참여해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그리고 정말 아쉬움이 남는 3분이 계셔서... 아차상 10스팀씩 보내드립니다!

@choim님, @newiz님, @jangkeum님~수고하셨습니다~

Sort:  

꽝이네여...아쉽..다음기회에 ㅋㅋ

아픈 몸을 이끌고 이제야 상담 종료 후 퇴근하는데 아쉬움이 남는 이벤트 였네요.
다음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올인 해보고 싶네용

오늘하루 정말 고생하셨네요! 약 꼭 챙겨드시고 따뜻하게 푹 쉬세요!

축하들 드립니다.~~~~ 독거님 이벤트 짱~~~

우와 당첨되신분들축하드려요!!!오늘독거님덕분에재미난이벤트재밌었어요^^ㅎ

대단하세요, 두분 모두!

꺅!!!!!!!! 저 당첨된건가요?
20스팀 파워업!!!!!!! 신난다 신나 ㅋㅋㅋㅋ

와...그나저나....정답을 맞추신분이 계시다니 정말 깜놀!!!! 대단하십니다!!!!!!

노인님 1400팔로워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레이님 완전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기린님^^

ㅎㅎ 축하드립니다~ 상금은 보내드렸습니다^^ 즐거운 밤 되세요~

감사해요 노인님!
신나게 파워업했어요~~~^^

앗 ㅋㅋㅋ 다들 부러워요 ㅠ.ㅠ 당첨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쯤 노인님 이벤트에 당첨되보려나요 ㅋㅋ

ㅋㅋㅋ 아차상 신설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

축하합니다.

엥? 문제 못맞춰서 실의에 빠져있었는데 주사위 당첨이 된건가요? 허허 이렇게 기쁜일이...
감사한 마음으로 파워업 하겠습니다. 독거님 알라뷰~
아, 남자가 이러면 다운 보팅한다 했지... ㅋㅋ

ㅋㅋㅋㅋㅋ 남자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암요~
상금은 보내드렸습니다. 축하드려요~ 노아언니^^

우와아 경쟁률이 대단했을텐데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127명이 참여를 해주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