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받고 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ㅋ 인생 즐겁잖아요^^

제목보고 독거노인 어디 아픈가 걱정하실 분이 계시려나요?

그렇다면 낚이신겁니다~ ㅎㅎ

오늘은 미루고 있었던 자동차 검사를 받고왔습니다~

20180329_102702.jpg

지난 검사때는 차들이 많아 한참을 기다렸는데...

이번엔 차들이 없어 바로 검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20180329_105239.jpg

다행히 검사도 이상 없이 잘 마쳤네요~

음... 앞쪽 신발이 다 마모가 됐으니 교체하라고 하는군요!

또 돈쓰러 가야할듯 하네요~ 돈보다 안전이 우선이니~ ㅋ

봄...가족 나들이도 많아 지는 계절인듯 합니다!

차량관리 잘 하시고, 안전운전 하세요~

신발은 안전과 직결되니...신발 한번 살펴 보시구요~ ^^

Sort:  

사윗감으로는 검사 가 최고 인가여? ^_^

낚였네요 ㅋㅋㅋ
맞아요 돈보다 건강이 우선이죠!
늘 관리 해줘야 좋겠죠 사람도 차도ㅎㅎ
독거노인님도 안운하세요~! ^^

독거님.. 제발 운전좀 살살 하십시오...
타이어를 보니...
F1. 선수 같습니다..
편마모= 드리프트의 달인 ^^

그리고 가즈압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당첨금은 지갑에 몰래 넣어놨어요 ㅋㅋ

ㅋㅋㅋ 자세히도 보셨네요~ 해라님^^
음 ... 드리프트같은 건 못하구요! 훨얼라이먼트가 안맞는것 뿐입니다!
저 얌전하게 운전하는 남자예요^^
앗~ 제가 당첨? ㅎㅎ 감사합니다~

낚였네요ㅋㅋㅋㅋ
저도 오늘 우편함에 고이 놓인 자동차검사안내장을 받았어요! 기간 내에 안하면 30만원이나 과태료를 부과한다는 무시무시한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신랑한테 얼른 검사하라도 독촉했습니다ㅋㅋ
신발 잘 고치셔서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과태료도 무섭지만... 안전을 위해 꼭 받아야죠! 저도 31일까지라... 미루고 미루다 오늘에야 받았네요!
저도 옆에서 독촉좀 해줄 사람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깜짝 놀랐네요 ㅋ 암튼 자동차 검사도 중요하니 철저히 체크하고 수리해야 할 것 같아요. 큰돈이 들기도 하지만 우리 안전하고도 직결되니까요~^^

ㅋㅋㅋㅋ 놀라게해서 죄송합니다! 안전을 위해 검사도 받고, 관리도 잘 해야겠네요^^

저도 이번년도에 자동차검사해야하는데~~
신발한번 다시 봐야겠네요~

기간내에 꼭 받으세요~ 기간 지나면 과태료 30만원입니다~ ㅎㅎ
신발도 가끔씩 확인해 주시고요^^

헐..과태료 ㅎㄷㄷ 독거노인님 자동차검사하신거 보고
저도 확인했더니 이번년도 7월안에 받아야되더라구요
덕분에 확인했네요~^^

앗. 낚였네요ㅜㅜ

음~ 월척이군요^^ 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Very nice post

ㅎㅎㅎ
반전~~~~!
어디 아프신게 아니라 다행입니다
다크뉴욕님 아픈신건가 잠깐
놀래다 반전에 미소짓고 갑니다
즐거하루 되세요^^

ㅋㅋㅋ 인생은 반전의 연속이죠~ ㅎㅎ
나름 보기보다 건강합니다! ㅋ

저진짜 한치의 거짓없이 어제 사장님이
사장님st개그로

오 기린씨 타이어가 멋지네라며. 제 신발칭찬을 하신
경악할만한 사건이있었는데 소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어떤 분인지 한번 뵙고싶네요~
기린님 ~ 오늘 타이어 멋집니다!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51.29
ETH 2281.4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