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은 파워업~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올 겨울들어 가장 추운 하루인듯 합니다...

위쪽은 더 춥겠죠?

어제는 오랜만에 이슬이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3시 조금 넘은 시간까지 비렉을 부여잡고~

팔까? 말까?

미쳐.png

이런적이 잘 없는데... 이상하게 손이 근질근질...

마음을 편하지 않은 길고 긴 밤이었습니다! ㅋㅋ

뭔가 시원한 흐름이 나와주면 좋으련만...

놓기도 애매하고... 참~ 사람 갈등하게 만드네요~

결국~ 일부 매도!

수익을 봤으면 뭘 해야죠?

바로 파워업~

파워업.png
독거는 오늘도 파워업~ 을 합니다...ㅎㅎ

한 계단, 한 계단 오르다 보면 언젠가 돌고래는 되어 있으리라...ㅋ

그런데 말입니다...

스팀잇에 로그인을 하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이런게 ~~

새끼.png

새끼? 뭐 ~ 새끼?

오늘 스팀잇이 싸우자는 거죠? ㅋㅋ

갑자기 왜 저렇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ㅎㅎ 우리 귀여운 새끼~ 한다고 믿고~

파워업 깜짝 이벤트 가봅니다....

댓글에 @ 주사위... 를 남겨주세요!

오늘 저녁 7시 제가 @ 주사위를 해서 같은 번호(또는 제일 가까운 번호)가

나온 분께 100스팀을 보내드립니다...

단, 파워업에 사용하실 분만 ... 타 용도(매도)로 사용할 경우 다운보팅 합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이벤트 끝~

Sort:  

파워업 축하드려요.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gumagr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8이 나왔습니다.

저는 새글로 잘 표시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오류였던 것 같습니다 ㅎㅎ
스달이 많이 올라서 파워업도 더 많은 양이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

파워업해서 고래변신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아직 고래는....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님~ 끝까지 읽어셔야죠? 이벤트~ ㅋ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슬쩍 빠졌는데(수줍)... 그냥 주사위 하면 되는군요 희희 굴리고 갑니다!
@주사위

@sinnanda2627님~ 신난다님 대댓글엔 주사위 안되는 걸로 알고 있네요^^ 첫 댓글 수정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났군요 수정했습니다 8ㅅ8 과연 굴러갔을지 흑 안굴러갑니다. 아래에 새로 달게요!!!!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sinnanda262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주사위 이벤트닷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king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9이 나왔습니다.

신청합니다. @주사위. ㅎㅎ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ilovemylif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독거노인님^^ 플로라 흠입니다. ^^
저도 지금 비렉 부여잡고 씨름중이네요 저도 조금있는 수익으로 파워업 시도 하려고 합니다. 크흐흐
떨려라. ㅋㅋㅋㅋ 나중에 고래를 위하여`~~ 파워업 화이팅 입니다. ^^
이벤트 가 있었군요~~~ @주사위 참여합니다.

네네~ 파워업 응원합니다! 플로라흠님^^ 그런데 말입니다~ 이벤트는 참여하고 가셔야죠^^

별 느낌이 없네요.
@lovehm122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또 파워업 하셨어용?
또~~ 또~~~ 또~~~~~~~~~~~~???

Respect !!! 합니다. ^_^

@주사위

내일도 할껍니다~ ㅎㅎ 비렉이 아직 2000스팀이...ㅋㅋ

후....... 독거부자님
주사위 20 던져주시겠어요? (_ _
감사합니다 ㅋㅋㅋ

ㅎㅎ 부자는 아닙니다.... 정스님께 조작좀 해달라고 부탁해 보세요^^ ㅋㅋㅋ

실망하지 마세요.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저도 시원하게 파워업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eternaligh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8이 나왔습니다.

새끼... ㅎㅎㅎㅎ 빵 터졌네요.
한글화 하는 중에 뭔가 오류가 있나봅니다.
추운 겨울, 스파업으로 훈훈하게 만들어가고 계시는군요. 즐거운 이벤트는 일단 참여하고 봐야죠.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noah32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오류겠죠? 그런데 이거 생각할수록.... 기분이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