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왕 카일님의 정관장 홍삼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내일이면 설연휴가 시작 되는군요^^

시대가 변한만큼 어릴적 느꼈던 설레임(?) 같은 것은 없지만...

오랜만에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일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좋은 일인듯 하네요!

벌써 고향 앞으로 출발하신 분들이 계시려나요?

오가며 안전운전 하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랄께요~

스팀잇 공식 이벤트 여왕 카일님~^^

카일(@khaiyoui)님의 1SBD판매 이벤트 상품은 늘 우리를 설레게 하죠!

저도 얼마전 카일님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이렇게 선물을 받았습니다~

설특집 몰빵이벤트 5차 - 정관장 홍삼원골들 50mlX20포X2세트

kyle.png

kyle1.png

어때요? 부러우시죠? ㅎㅎ

그나저나 다들 제 마음을 어떻게 그리 잘 아시는지...!

kyle3.png

ㅋㅋㅋ 네~ 맞아요! 선물용이 아니라 제가 먹을 꺼예요^^

기력충전~ 해서 짝꿍찾아 열심히 달려 보려구요~ ㅎㅎ

언제나 훈훈한 스팀잇 이지만... 카일님의 이벤트를 통해서 마음의 선물까지^^

kyle2.png

아이작(@isaaclab)님~ 따뜻한 마음도 잘 도착했답니다^^

이렇게 좋은 선물 이벤트를 해주신 카일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모두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 룰루랄라~^^

Sort:  

와~~ 축하드려요~^^
드시고 더 건강해지시겠어요~!!

ㅎㅎ 넵~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

ㅎㅎ 축하드려요~ :)
몸에 좋은 홍삼드시고~ 건강한 2018년 되세요 독거님~ ^^

감사합니다~ 해피님^^ 건강한 모습으로 올 한해 찾아 뵐께요^^
해피님은 행복한 모습으로 찾아오시길 바래봅니다~ ㅎㅎ

저는 이미 행복한데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잇의 매력중의 하나가 선물도 받게 되는것이라 봄니다. 저도 카일님께 신년에 무한도전 달력 받아보았습니다^^ 독고노인님 축하드리구요 이번 계기로 건강도 챙기시기바람니다^^

ㅎㅎ 그렇죠^^ 받는것도 좋네요^^ 마이너님도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건강한 한해 되세요^^

와우! 독거님 ㅋㅋ 더 건강해지셔서 더이상..독거..님이 아니시기를... 올 해에는 빌어봅니다!

넵 건강충전~ 올한해 동거를위해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야호~~~~~~

ㅎㅎㅎㅎ 아이작님 마음이 하늘에 닿은 모양입니다~ ㅋㅋ

오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홍삼 드시고 으라차차 기운내시기 바랍니다.
연휴때 아프지 마세요 ^^

ㅎㅎ 지금은 팔팔합니다~ 홍삼먹고 더욱 팔팔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즐거운 설연휴 보내시길 바랄께요^^

와우!
정말 맞춤 선물이네요!
어쩜 딱 잘 어울리는 선물 같아 보이네요^^
축하드리고 명절 잘 보내세요^^

톱님? 이거 축하해 주시는것 맞죠? 이 묘한 기분은 뭘까! ㅋㅋㅋㅋㅋㅋ
톱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ㅎㅎ

홍삼 드시고 기력을 회복하시어 열혈 독거님으로 변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설 연휴 잘 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ㅎㅎ 넵 기력회복해서 힘차게 달려보겠습니다^^
철우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올해는 꼭 이쁜 짝꿍 찾으시길~~^^

네~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명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24.98
ETH 3133.8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