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프로젝트 1탄... 똥손(?)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독거노인 입니다...

늘~ 뻘글만 쓰지만... 언제까지 제가 뻘글만 쓰고 있겠습니까!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뻘짓^^

세상 뭐~ 있나요! 뻘짓도 하면서 살아야죠^^

시작은 이렇습니다..


@twinbraid님의 1000팔로워 이벤트그리고...
이벤트 결과를 보면서

스팀잇 똥손님들의 엄청난 위력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위대한 똥손님들께서 그 능력을 공유해 주신다면...

그 번호들을 제외한 나머지 번호로 로또를 사보면 어떨까?

집근처에 로또명당 전국 20위권에 드는 로또 판매점이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3등 3번정도 해봤구요!... 운이 거기까지라...더 이상은 안되더군요!

20170815_203245.jpg

행동으로 옮겨보자...


@leesol, @gichan, @kim0jh0, @smallchicken

위 네분께 공개요청 드립니다...

부디 응답해 주시길 바랍니다...ㅎㅎ

능력을 썩히는 것도 죄입니다! ㅋㅋㅋ

1,2,3,4,5,6,
11,12,13,14,15,16

이렇게 6개의 번호 2조합을 부탁드립니다...

진행은...?


  1. 선별해 주신 번호를 제외한 번호로 숫자조합을 만든다.
    (조합은 제가...ㅎㅎ)

  2. 그 조합으로 로또를 산다.
    (물론 독거의 쌈짓돈으로...)

  3. 댓글과 보팅(보팅률은 마음대로)을 통해서 응원한다.

  4. 독거는 로또와 참여자를 공지한다.

  5. 참여자는 로또구매 시간 전까지로 한정한다.

이제는 운에 맡겨야겠죠...

결과 발표...


  1. 꽝이면... 독거의 쌈짓돈도 날아갑니다...ㅋ
  2. 5등, 4등 당첨...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
  3. 3등 이상...당청금으로 STEEM 구매후 정확히 1/N 해서 참여자에게 나누어준다...

하하하~ 정말 뻘짓같지만...

혹시 압니까^^ 고래가 탄생하게 될지...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저 진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숫자 뽑아 볼께요 (그리고 저 이거 제 웹툰에 소재로 써먹어도 되죠?)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응해주셔서... 당연히 됩니다... 재밌는 웹툰 기대할께요^^

제 숫자 드립니다!
2,4,15,19,23,43
12,17,26,35, 37,44

접수완료^^ 감사합니다... 좋은 꿈~ 행복한 밤 되세요^^

재밌네요 응원합니다.ㅋ

참여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할께요!

독거노인님 조만간 번호한번 뽑아보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좋은번호(?) 부탁드립니다...

재밌습니다 ㅎㅎ 응원해요~

참여 감사합니다... 부디 재밌게 진행되길 바래봅니다..ㅋㅋ
팔로우 할께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ㅋㅋㅋㅋ 재밌겠네요 응원!

네^^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는 만큼 재밌는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새로운 고래가 탄생되길 기대해 봅니다. ^^

하하하~ 그렇게 된다면 더 바랄게 없겠죠^^
감사합니다...ㅎㅎ

응원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뻘짓으로 끝나지 않기를...ㅋㅋ
팔로우할께요^^

고래가 되시길 응원 합니다~~~^_^

ㅎㅎ 1/N 입니다... 함께 고래가 되면 좋겠네요!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아하 재밌네요~ㅎㅋ 요기다가 댓글로 번호 올리면되나요? ㅎㅋ 고래가 되시길ㅋㅋㅋ

하하하~ 응답을 해주셨군요^^ 잘 부탁드립니다....
1/n 입니다... 함께 고래가 되는 꿈이라도...ㅎㅎ

4,8,11,20,24,45
3.16.18.22.30.39

이렇게 올려보아요~^^ ㅎㅋㅋ 이번호들이 안맞으면 좋을려만 ㅎㅋㅋ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84.55
ETH 3389.5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