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비우스 ICO 후기라고 할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oldstone님의 EOS투자 관련글을 읽어보고 글을 씁니다!!

저도 코인투자를 위해 이곳에 정착을 하였고, 물론 EOS ICO에도 관심이 있었습니다...

물론 참여는 못했지만....(내게는 너무 복잡(?)한 참여방법...ㅋㅋ)

eos 5~ 3배 되는것을 보고 ㅠㅠ....

얼마전 저도 폴리비우스 ICO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처음 폴리비우스를 알게된건 hashflare란 클라우드 마이닝을 통해서였습니다....

클라우드 마이닝하면 투자해봐야 손해다....아니다...갑론을박도 많이있지만...

저는 10개월 전쯤 그냥 소소하게 투자를 해봤습니다!!

수익이 난다 안난다가 아니라, 뭐 평생채굴권이라고 하기에....

1499391319670.jpg
뭐~ 이런심정으로 !!

다시 폴리비우스 ICO 로 돌아와서...

폴리비우스에 관한 정보는 많이 있음으로 굳이 설명은 안해도 될듯합니다...

@poporoke 님의 글을 링크걸어 봅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poporoke/usd25-million-polybius-bank-ico

현재 폴리비우스(PLBT)는 livecoin, hitbtc등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식으로 상장이 된것인지 아직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3.jpg

livecoin을 보면 볼륨이 8bit정도 인걸보면 아직 정식은 아닌듯 하기도하고.....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가격은 음.... ICO참여 가격보다 한참(?) 밑이군요....

ICO 참여 실패인가요? 그건 참여하신 본인들의 몫이겠죠....

단기 큰 수익을 노리고 참여하셨다면 실패일것이고, 훗날을 기대하고 참여하셨다면 지켜볼 일이겠죠!!

어떤 ICO에 참여를 하셨던 다 본인의 몫입니다!!

모든분들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원드리며....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네^^ 감사합니다!! 텍스트 1000자라 ~~ 글재주가 없어서....ㅋㅋ

대문에 홀려 들어오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좋은성과 있길 바랄게요

미천한 대문에 홀려주시다니....감사합니다^^ 또 반갑습니다~~

hitbtc,liqui 등의 가격은 의미가 없더라구요. bittrex 정도면 그나마 괜찮구요. 폴리비우스는 저도 첫날에 들어갔는데, 로드맵대로 진행되면, 시세를 어느 정도 내줄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어차피 강제 장투지만요.

네^^ 반갑습니다.... 님 말씀처럼 지금 거래되는 거래소야 의미없죠!! 거래량도 무의미 하고요!!
좋은날 오겠죠^^ 장투하시어 큰 수익 거두시길 빌어요^^

폴리는 사랑입니다...^^

ㅎㅎ 진정 사랑할수 있게되길 기다려봅니다^^

어떻게 이 가격까지 떨어찔수가 있죠?
ICO 때 투자한 가격이 있는데 이 가격에 내 놓은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궁금하네요.

그러게요!! ico가격이 10달러인데...기다려보는 거죠~
언젠가 웃을날도 오지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39.93
ETH 2400.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