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에가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하루 맞이하고 계신가요?

하늘은 찌푸둥하지만 공기만은 상쾌하네요^^

오후엔 화창한 하늘을 볼 수 있으려나요?

Screenshot 2018-05-09 at 09.43.45.jpg
(이미지 출처 : JTBC 홈페이지)

어제는 퇴근후 J방송사에서 하는 뭉쳐야뜬다라는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글로벌 모벤저스 효도관광~ ㅎㅎ

이들이 떠난 곳은 경주... 물론 경주를 거쳐 다른곳도 여행을 하지만...

어제 첫 방송은 경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러고 보면 스팀잇에서도 종종 포스팅 되는 경주...

방송에서 초,중,고 시절 수학여행으로 한번은 가게 되는 곳이 경주라고 누가 말하더군요!

물론 요즘 세대를 말 하는 것은 아닙니다! ㅎㅎ

그런데 전 수학여행으로도 못가본곳이 경주네요!

초딩(저야 뭐 국민학교^^)때 수학여행은 서울과 인천... 거길 왜?

중학교때 설악산...

고등학교때 설악산... 아니 왜? ㅋㅋㅋㅋㅋ

Screenshot 2018-05-09 at 09.39.59.jpg

지금 있는 곳에서 거리상 110km... 시간상 1시간 30분이면 갈수 있는 곳이네요!

사실 수많은 도시중에 못가본곳이 대다수겠지만...

지금껏 뭘 하면서 살아왔는지... 신기할 따름이네요! ㅎㅎ

경주...시간내어 꼭 한번 가봐야 할듯 하네요!

생각은 하지만 언제 가게 될진 미지수...ㅋ

경주... 꼭 가야 할 곳이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훗날 참고하도록 할께요^^

누구에게나 주어진 한번의 삶...

즐길수 있을때 즐기며, 하루하루 행복으로 채워 갔으면 좋겠네요!

Sort:  

안압지 야경을 잊을수가없네요 ㅎㅎㅎ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는 것도 잊지못할 추억이됫어요

안압지 야경이 정말 멋진가 보군요! 꼭 구경하도록 할께요^^

경주 하면? 토끼와 거북이....

죄송합니다..ㅋㅋ

눈과 마음이 즐거운 보문단지랑 입이 즐거운 함양집 추천해요.

보문단지는 익히 들어 알고있지만... 어떤 곳일까 궁금하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몇년 전 아이들과 한국에 갔을 때 경주를 방문했습니다. 불국사, 석굴암, 안압지 좋은 곳 많지만, 아이들은 신라 밀레니엄 파크를 재미있어 하더군요. 활도 쏴보고 십이지장을 보고 모든 아는 사람들의 띠를 물어보고 ㅎㅎ
독거노인님께는 도움이 안되나요? ㅠㅠ 그래도 경주에는 꼭 가보세요~

ㅎㅎ 가볼곳이 많은 경주인듯 하네요! 뭐 아이들은 없지만 제가 즐기면 되는것이죠^^
꼭 가보도록 할께요~ 플로리다님^^

경주는 의외로 가기 쉬운 곳인데ᆢ
마음먹고 가지 않으면 힘든는 곳이죠^^

건전한 스팀잇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최신 글들을 잘 읽고 갑니다.
님의 글이 스팀잇에서 더 많이 읽혀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에서 김삿갓 @yungonkim이 보팅으로 흔적^^을 남기고 갑니다.
스팀잇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저희 때만 해두 경주 .부산.설악산 ㅋㅋㅋㅋㅋ
요즘 애들은 제주도 ~~~로 많이 가는 추세 ~~
오늘도 도배 놀이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배 놀이를 왜 여기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이라 그런지 마구 졸립네요 ㅋㅋㅋㅋㅋ

아마 오라버니 국민학교 교장 선생님이 설악산을 좋아하셨나봅니다.
저도 경주로 갔는데 왜때문에 설악산을........

오라버니 경주 같이 갈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장선생님의 최애 설악산이였나봐요. ㅋㅋㅋㅋㅋㅋ

국민학교땐 서울,인천 갔는데...ㅎㅎ
언제 갈까? 가을에 한번 갈까? ㅋㅋㅋㅋㅋ 경주 밋업 한번 하자구~

경주는 가을이죠 ㅋ
암요 ㅋ

경주 수학여행 때 가보고 못 가봐서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즐길 수 있을 때 즐기며...하루하루 행복으로 채우는 삶..정말 신나겠어요
언젠가 쓰실 독거님 여행기 기다릴게요^-^

그래도 수학여행이라도 가보셨네요! ㅎㅎ
한번뿐인 인생인데... 즐기면서 행복하게 살아야죠^^
언제 쓸수 있을지... 기다리진 마세요~

저도 하루하루 행복으로 채우고 싶어요 노인님 ㅠ.ㅠ

ㅎㅎ 채워 가시면 되죠! 제가 해드릴게 없어 죄송하네요!
힘내세요~ 행복은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겁니다!

저는 초등학교 수학여행으로 경주를 갔네요
뭐 경주하면 불국사 아닐까요? ㅎㅎ
안압지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초등학교때 가보셨군요!
경주하면 불국사긴 합니다~ ㅎㅎ 초등학생때 안압지가 좋았다니...정말인가요? ㅎㅎ

그러데요 왜일까요..
제기억엔 오래되서 정확하진 않지만
안압지에서 잉어들이 돌아다니던걸 봤던 기억이...

요즘은 황리단길이 나름 볼만한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울의 경리단길과 비슷한 분위기라고 할까요.^^
봄에 벗꽃이 만개했을때 가면 더 좋은 곳이 아닐까 싶네요.~~

황리단길? 많이 들어 본 곳이군요! ㅎㅎ
봄이라면... 경주는 내년에 가는걸로^^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