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의 5번째 ICO - Swissborg (CHF)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비도 아닌것이... 눈도 아니고...

진눈깨비가 쏟아지는 하루네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제가 참여한 ICO를 소개드릴까 합니다...ㅎㅎ

스위스보그는 남은 이더 소진용으로 들어갔던 ICO라고나 할까요!

인다해시 참여후 눈에 들어온 ICO가 바로 스위스보그입니다...

swissborglog.png

스위스 보그가 궁금하시면 여기로...

솔직히 이건 저도 잘 모름.... ㅋㅋ

제가 ICO 참여당시 네이*에 검색을 해도 아무런 정보도, 참여했다는 글도 없었을 정도...

뭔~ 꿍꿍이 인지 ICO에 대한 홍보도 하지않은 스위스 보그!

david.png

제가 스위스보그에 참여한 이유는 단 한가지...

바로 David Drake...이 사람이 어드바이저로 참여 했다고 해서...묻지마 투자~ ㅋ

LDJ캐피탈 회장인 데이빗 드레이크~ 1.5조 규모 헤지펀드의 수장이죠^^

이 펀드가 Naga의 ICO에도 참여를 했었기에...

swissborg.png

저는 2.05이더로 참여를 했습니다...

10%로의 보너스를 포함 받은 코인은 10,528... 1코인당 대략 107원 정도 되는듯 하네요!

스위스 보그도 얼마전 Hitbtc에 2월 1일 상장한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상장 소식을 들은후 이것저것 자료들을 보고 있는데...

조금밖에 못들어 가서 쬐금 후회가 남는듯 하네요!

솔직히 묻지마 투자식으로 들어가긴 했지만...ㅎㅎ

스위스 보그... 상장후 어떤 기쁨을 가져다 줄지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마~ 쪽박은 아니겠죠^^

궂은 날씨 지만~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와.. 독거삼촌 이곳저곳 분산투자 많이하시네요 ㅎㅎ
이러다가 정말 만수르 되시는거 아닌가 몰라 >___<
날씨가 애매해서 기분까지 애매할것 같은데
맛난것 잡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ㅎㅎ 분산투자라 하긴엔....뭔가 좀 부족하죠! ㅋㅋ
날씨는 날씨고, 저는 저니... 날씨가 아무려면 어떻습니까~ ㅋㅋㅋ

Hitbtc는 거래소인건가요?
잘몰라 여쭙고 갑니다.
ICO 투자 멋지십니다!

네~ 런던(정확한진 모르겠네요!)에 있는 거래소입니다...
나름 10대 거래소에 속하긴 하지만... 전 더 큰 거래소 상장을 원합니다~ ㅋㅋㅋ

진짜 코인 다양하네요
또 공부하고 갑니다 ㅋ
대박나세요!!

종류야 어마어마하게 많죠^^ 감사합니다~ㅎㅎ

무슨이야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성투하십시요 ㅠㅠㅠㅠ

ㅎㅎ 뭐~ 저런것도 있구나 하면 되죠^^ 대박나서 우리 반동생 맛난것도 사주고 해야하는데...ㅋㅋㅋ

안녕하세요

ICO 정말 종류가 많은가 보네요.

친구들이 project pai 라고 ico 에 관심을 가지고 있네요. 저도 관심은 가는데 금액이 너무 크다보니 그냥 보고만 있습니다.

https://projectpai.com/

실례지만 조언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가 조언할 실력도, 그렇다고 ICO쪽을 잘 아는 사람도 아니라...
한번 보기는 하겠지만, 기대는 마세요! ㅎㅎ

말씀만이라도 감사드립니다.

살짝보니 SM수장 이수만씨가 참여를 했더군요... 급 흥미가 생겼네요...ㅎㅎ

그래서 지인들이 관심 가지고 있는가 봅니다.
그나저나 장이 좋아져야 할텐데 말입니다.
너무 거센 폭풍우가 몰아치고 있다보니 더이상 다른 생각 할 겨를이 없네요.

곧 장도 좋아 지겠죠! 골이 깊은만큼 산도 높은법이니...ㅎㅎ
pai는 최소 참여금액이 1비트 더군요! 어지간한 확신없인 들어가기 힘든 조건이라...ㅎㅎ

네 최소 참여금액이 1비트라는 높은 장벽이 있어서 지켜보고만 있는데 친구중 한명은 이미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ㅎㅎ 왜 이렇게 높은 장벽을 만들어 놨는지...
소프트뱅크, 텐센트... 참여한 것 만으로도 관심가져볼 만 할 것 같네요^^

저는 어제 이런 ico를 추천받았답니다
https://spacekim.io/

순진해서 진짜 살뻔했다니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이걸 트윈님인가 포스팅을 했었던것 같은데...
웃겨 죽는줄... ㅎㅎ

이건 대체ㅋㅋㅋㅋ

설마 쪽박일리가 있겠어요? ㅎㅎ
곰방대할배님이 하시는 일이신데효~~~!!^^

ㅋㅋㅋㅋㅋ 곰방대할배~ 아닙니다...ㅠ또르르~
쪽박차면 안되겠죠^^

또르르 ~~~~♬
사실은 도시적 이미지의
세련되 모습이 연상 되어지는 분이십니다 ㅎㅎ

대박이십니다^^ 성투하십시오!

아직 대박도 쪽박도~ 아닙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맞아요 오늘 너무 궂은 날이죠 그치만 즐겁게 보내야죠 어쩌겠어요 ^^

네~ 날씨 탓 말고 즐겁게 보내보자구요^^

왠지 코인 로고, 홍보에는 저런 로켓 그림 하나 정도 있어야 해당 코인이 투 더 문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더라구요. ^^ 그래도 참여한 ICO 들이 다 성공적으로 거래소 상장이 되나 보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ㅎㅎ 달나라 한번 보려면 로켓은 필수죠^^
거래소 상장만으론 부족하죠... 폭등? ㅋㅋㅋㅋ 욕심이 과하면 안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