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여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 포스팅에 많은 분께서 위로를 해주셔서...머쓱하기만 합니다...

정말 오래전 일인데 괜히 아픔을 겪은지 얼마안된 것처럼...ㅋ

그후...

제가 천안에 있던 직장을 그만두고 구미로 직장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지금은 잘 없는 슬라이더 폰... 다들 아시죠?

슬라이더 폰 초창기 슬라이더힌지(?)를 저희회사에서 생산했었죠...

물론 1차벤더는 아니었지만...

그당시 부품 단가가 상상을 초월해 사장님 입이 귀에 걸리던 시절....

삼* 최고가 모델을 직원들에게 나눠 주었으니...ㅎㅎ

썰이 조금 길었네요....

저야 물론 다른 사업부였지만... 휴대폰 사업부에 여직원들이 많았죠!

이상하게 친분있던 여직원들은 남자 직원을 누구누구 행님~ 이렇게 불렀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왜 그렇게 불렀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날 친하던 여직원...
독거 행님? 부르더군요.
왜?
스팀이가 행님 좋아한데...
ㅋㅋㅋ 뭔소리야?

그당시 외주업체 직원들도 있었는데 그중 한명이 제가 마음에 들었던 모양입니다!

약간 통통하고 귀여운 스타일정도...

그당시 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친한 동생의 권유(?)로 밖에서 한번 보기로 했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제가 어디가 좋아요?
어쩌구 저쩌구...특히 쇄골이 ...
헐~ 쇄골미인은 들어봤어도...
아니 제가 윗통을 벗고 다니는 것도 아닌데, 이 여잔 제 쇄골을 언제 봤단말인가!

제 스탈일은 아니었기에 그날 정중희 사양을 했지만...

다음날 부터 회사에서 자꾸 티를 내더군요!

회사 분들도 잘해보라고... 놀리는 건지!!

그렇게 몇번을 거절했는데...

여직원 : 제가 왜 싫은데요?
독거 : ....
여직원 :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데요?
여직원 : 저 싫으면 우리 사촌언니 소개시켜 줄까요?
다음달 일본 가는데 독거씨 마음에 들면 알가수도 있는데...

갑자기 뭔 ~ 이런 황당한 전개가 ...

물론 만났습니다 만....ㅎㅎ

그 후로 특별한 전개는 없었습니다...

회사에서 휴대폰 사업부를 접는 바람에 ...

남자의 쇄골에 반한 여자가 세상에 얼마나 있을까요? ㅋㅋ

지금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 독특한 여성분이었죠...

또 자기가 싫어면 자기 언니를 소개시켜 주겠다는 것도 참~

아직까지 이해불가네요!!

언제나 목마르다.jpg

Sort:  

'물론 만났습니다 만...'
에서 빵 터졌습니다. ㅎㅎ
여자분들 중에 그런 분들 있어요. 저희 친누님도 손가락 긴 남자를 좋아했거든요. 결국 손가락 몽땅한 매형과 결혼했지만 ㅎㅎ

ㅋㅋㅋ 만남은 소중하니까요~
몽땅한 매형의 손가락이 누님께는 아주 길게 느껴졌나 봅니다^^
불금~ 좋은 시간 되세요~

평상시에 어떤옷을 입고다니시는지 무척 궁금합니다.
람보형의 난닝구? ^^

하하하~~ 그당시엔 제가 한 몸매 했습죠....ㅋㅋ

@fur2002ks 님께 놓치고 싶지 않은 매력이 있으신가봅니다. ^^

하하하...그럴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쇄골미인은 들어봤는데 쇄골미남이라니 ㅋㅋ
라디오 사연마냥 잼난 썰이네여ㅋㅋ 잼나요!!

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사람마다 끌리는 포인트가 있는 것 같아요
흥미롭네요 그 여직원ㅋㅋ 뜬금없이 언니는 뭐지 정말?
그 정도로 잡고 싶었던걸까요...?ㅎㅎㅎ
독거행님 쇄골미남이신가 보네요😁

헉~ 미남이고 싶은 1인입니다...
잠시 거울을 보니 쇄골이 어디인지 구분이 안가네요...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물론 만났습니다만.." ㅋㅋㅋ 그럼요 저라도 그랬을꺼에요ㅋㅋ

ㅎㅎ 그렇죠^^ 만남은 소중하니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할께요^^

당돌하고 독특하신 여성분이네요. 독거노인님의 재밌는 글 잘 읽고 가요~

당돌한건 잘 모르겠지만... 독특한건 인정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할뿐입니다...ㅎㅎ

어제에 이은 2탄~재밌게 읽었습니다^^ 많이 웃었네요~ fur2002ks님이 원하시는 스타일의 여자분을 곧 만나게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ㅎ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독거노인님의 이상형스퇄이 급 궁금해집니다 ㅎㅎ

글쎄요! 이상형이 있을까 싶네요...궁금하시면 오백원^^
좋은 밤 되시길~

엄청난 매력 뿜뿜하는 분이셨군요 ㅎㅎ 이런 얘기 넘 재밌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매력은 없지만 가끔 매력있게 봐주는 분들이 있긴하더군요...아주 가끔이라 문제긴 하지만...
폭염이네요~ 건강관리 잘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