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투자는 이렇게...

in #kr7 years ago

하면 망하죠...ㅋㅋㅋ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망한 코인투자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가을 품은 바람이 살랑살랑 코끝을 간지럽히니 기분이 좋네요!

이더트레이드... 많이 들어보셨죠? 아닌가요! ㅎㅎ

지금이야 알트코인을 직접투자 하지만....

저는 이트처럼 간접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였죠.

et1.png

물론 소액으로 하는게 제 스타일이라...

이곳도 500달러 (0.28569BTC) 를 투자했었죠...

투자하고 바로 재투자 설정...오십몇만원 정도라 신경도 안썼죠!

알아서 돌아가겠지...

그런데 얼마전 일이 터지말 말았네요...된장~ 망했어요ㅠㅠ

접속을 해보니 지들 맘대로 포트를 팔아버렸네요!

et2.png

뭐지...?

이리저리 알아보니... 해킹도 있었고...어쩌구 저쩌구...

그리고 내 돈의 60%가량을 삭감해 버립니다.

et3.png

0.333435 BTC가 0.141070BTC 로 변신~ ㅠㅠ

이런 썩을것들 지들이 잘못관리 해놓고 남의 돈을 지들 맘대로...

얼마후 남은 금액에 대하여 새로운 코인으로 지급하겠답니다.

기한도 정해두고 받던지 말던지 하라고...

Bullcoin ? 어거뭐냐?

듣도보도 못한 이런 잡코인이라니...

저는 38개 가량의 불코인을 받았습니다...

bullcoin...제대로 거래되는 곳도 없더군!

그래도 찾아보니...alcurex.com 이곳에서 거래가 됩니다...

오늘은 사이트가 열리지도 않네요... 어제 대략 0.00060000 가량에 거래된듯한데..

불코인을 38개 받았으니...0.0228bit 정도 되려나요!

비트 오늘시세로 0.333435 BTC x 5100000= 170만원 가량이네요...

불코인은 대략 11만원....하~악~

bull.png

지갑에 넣어두면 마이닝하는 코인이라... 현재 3.6개의 코인이 채굴되었네요...

이래서 언제 본전하냐~ ㅠ

ㅎㅎ풍요의 계절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모두의 코인도 풍요로워 졌으면 좋겠네요~ 투자는 신중히^^

Sort:  

얼마전 제 글에서 '스팀잇 슬럼프가 없는 기계같은 인간 따위는 없습니다' 이런 식의 말을 한거 같은데, 있을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인생 자체가 슬럼프이신 독거님에게 스팀잇 슬럼프는 스쳐 지나가는 낙엽도 안되겠네요 ㅜㅜ 이거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도무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울다 웃겠습니다 ㅜㅜㅜ ㅋㅋㅋ

ㅋㅋㅋㅋㅋ 아이구야~ 그냥 웃으셔도 됩니다! 하하하~

아이코..... ㅠㅠ
힘내세요. 풍요의 계절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배만 나오는거 아닐까요?ㅠ)

네~ 풍요의 계절... 코인도 풍요로워지길~ 배는 아니되옵니다...ㅋ

그러게요~ 의지와 상관없이 자꾸 나오려는 제 배.. 어쩌죠 ㅋ

뭐~ 저도 포기하고 살고있긴 합니다만...배한테 미안하네요! ㅋㅋㅋ

코인 투자를 해본 적이 없지만, 하게 된다면 잘 알아보고 해야겠네요..
댓글 읽어보니 사기 사이트라..;;

ㅎㅎㅎ 투자는 늘 신중히... 잘 알아보고 해야죠^^

독거님! 제가 꼭 이름을 써드리도록 할게요. 히힛

ㅋㅋㅋ 당연히 써주셔야죠^^ 히히~

여기 한 분 더 계셨군요. ㅠㅠ
로또를 열심히 사는 이유가...

ㅋㅋㅋㅋ 뭐~ 이정도 가지고^^ 그래도 로또되면 좋겠네요...

동지여~ ㅎㅎㅎ 혹시 제 글 https://steemit.com/kr/@noah326/6ek9s8-0005 보셨나요? ㅎㅎ

아~ ㅋㅋㅋㅋ 전 5월에 시작했네요! 7월 중순쯤 뺄려고 하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 못뺐는데 결국 이렇게 됐네요.
뭐~ 경험이려니 해야죠...이트는 정말 큰 돈 넣은 사람들도 많은데...
어쨌던 동지를 만나니 좋네요...ㅋㅋㅋㅋ 좋아할 일은 아니지만....

자동으로 돌려주는 놈이 속을 썩였군요. 위로의 보팅../

운영하는 놈들이 죽일놈들이죠... 남의 돈을 너무 쉽게 생각하니...ㅠ
위로 보팅 감사합니다^^

허허 이웃분 중에 이더트레이드 피해자가 있었다니...
속이 쓰리시겠습니다 ㅠㅠ

ㅎㅎㅎ 뭐 이거말고도 많은데... ㅠ 기억도 안나네요...ㅋㅋㅋㅋㅋ
50만원 술한잔 거하게 했다고 생각해야죠... 수익 120만원은 꿈이였구나~ 생각하고...ㅋ

헉, 여기 사기 사이트라고 하던데... 수업료를 비싸게 지불하셨네요 ...

ㅎㅎ 네~ 여기저기 수업료 많이 지불하고 다녔어요...ㅠㅠ
좋은 밤 되세요~ ㅎㅎ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글을 재미있게쓰시네요. ^^

아이구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61.21
ETH 3418.1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