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하늘은 이렇게나 맑은지...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하늘 참 맑죠~

20170902_092730.jpg

이게 하늘 맞나요!

구름 한점 없이 파아란 하늘이네요!

주말을 즐기라고, 하늘도 참 맑네요!

뭐 ~ 저처럼 출근해서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일만하고 있기에는 날씨가 너무 좋은듯 합니다...

사실 쉬어도 마땅히 할 건 없지만...하하하...이런~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전 즐겁게 일을 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독거노인님 자주 찾아 와야 하는데 ㅎㅎ

ㅎㅎ 가끔씩 봐도 좋죠^^ 활기찬 월요일 열어가세요~

오늘 정말 날씨 좋았죠!!
일은 잘 하셨나 모르겠네요.
너무 날이 좋은 주말은 일하기 더 힘들죠.ㅎㅎ

ㅎㅎ 네~ 잘 했습니다... 오늘도 일^^ 좋은주말 되세요~

저도 오늘 약속이 있어서 밖에 나갔는데 그림으로 그린듯한 하늘하고 구름이 멋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좀 덥기는 했어요 ㅋㅋ

쬐금 더워도 날씨는 무척 좋죠^^ 즐거운 주말되시길~

구름 한점 없네요 ㅎㅎ. 파란색도화지 찍으신줄..;
불토 되세요!

자세히 보시면 뭔가 있을지도....ㅋㅋ 파아란 하늘이 참 예쁘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독거님! 하늘이 무척 파랗고 이뻐서 계속 보다가 더 나올 줄 알고 로딩을 기다렸는데....더 안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저의 예상을 뛰어넘으시는 독거님! 주말 잘보내세요 ^^ ㅋㅋ

저도 한참 기다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독거노인님 일하시면서 틈틈히 하늘도 보시고 기지개도 잔~~뜩 키시면서 기쁜 하루 보내세요 :D

속았구만용^^ ㅋㅋ 나이스~!!

ㅋㅋㅋ 뚫어져라 보시면 뭔가 나타날텐데요^^ 네~ 틈틈히 하늘도 보면서^^

ㅎㅎㅎ @sunshineyaya7님 이거 매직아이라 한참을 보셔야 해요^^ 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속은 좀 괜찮으신가 모르겠네요~

양송이스프 하나 끓여 먹었습니다~(인스턴트) 조금 나아지려고 하고 있어요 ^^ 독거님 걱정해 주셔서 더 빨리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푹쉬세요~^^

그림판에 파란색 페인트 부어둔 것 같네요.
날씨도 선선하고 정말 쾌적한 날씨인데 이 좋은 날에 일을 하시다니... 같이 화이팅입니다 ㅠㅠ

누가 페인트를 잘못 뿌린듯....검은색이 좋은데...ㅋㅋㅋㅋㅋㅋ 심술만 늘어가네요~ 하~
출근하셨나 보군요~ 힘내세요~

가을 하늘 답네요...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좋은 날이겠네요~

네~ 이젠 정말 가을인듯 해요^^ 참 좋은날...뭐하고 있는건지...ㅋㅋ
좋은주말 되세요~

그림인가 싶을정도네용

반갑습니다^^ @smartcome님~ 구름도 한점없으니...ㅎㅎ
팔로우할께요^^ 굿밤 되세요~

와우...저도 사진더 있는줄 알고 기대했는데ㅎㅎㅎ그래도 멋있네용^^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참 오랜만에 들려주셨네요! 늘 @jiahn님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____________^
즐거운 주말 되세요~

물감 칠해 놓은거 같아요. ^^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당~

반갑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우와... 진짜 가을날씨네요!! 하지만 출근길이라니 ㅠㅠ.... 저도 오늘 공부를 해야해서(라고 하지만 아직 하나도 안했다.) 그리 맘은 편하지 않네요... 화이티입니다 ㅠㅠ

ㅋㅋㅋ 내일도 출근하는데요^^
흠....@vimva님 어서 공부하세욧~ ㅋ 주말에 공부하는 것도 쉬운건 아니죠...힘내세요^^

앗 토요일도 근무하시는군요~~ 토닥토닥~~ 😬👍

넵~ 지금부터 11월 중순까지 주 7일근무 해야합니다...ㅠㅠ
하~ 많이 놀았으니 일해야죠...ㅋㅋ

헉.... 7일 근무라....
역시 긍정적이신 독거님~~ 화이팅!!!
제가 대신 많이 놀겠습니닷😬

^_______^ 네 ~ 신나게 즐겨주세요~

응? 사진이 덜뜬거 아냐?...라고 생각하게 되는
하늘이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색이 참 예쁘죠? ㅎㅎㅎ 어찌 구름한점 없이 깨끗하던지...
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Nice man! thanks for sharing <3

나는 형제가 좋아!

요즘처럼 미세먼지 없아 청명하고 맑은 하늘은 사랑입니다♥

여행이야기 주로 쓰는 뉴비인데, 독거노인님 팔로우 하고 갈께요~ 소통하며 지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