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뭔~ 하늘은 이렇게나 맑은지...

in #kr7 years ago

독거님! 하늘이 무척 파랗고 이뻐서 계속 보다가 더 나올 줄 알고 로딩을 기다렸는데....더 안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저의 예상을 뛰어넘으시는 독거님! 주말 잘보내세요 ^^ ㅋㅋ

Sort:  

저도 한참 기다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
@독거노인님 일하시면서 틈틈히 하늘도 보시고 기지개도 잔~~뜩 키시면서 기쁜 하루 보내세요 :D

속았구만용^^ ㅋㅋ 나이스~!!

ㅋㅋㅋ 뚫어져라 보시면 뭔가 나타날텐데요^^ 네~ 틈틈히 하늘도 보면서^^

ㅎㅎㅎ @sunshineyaya7님 이거 매직아이라 한참을 보셔야 해요^^ 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속은 좀 괜찮으신가 모르겠네요~

양송이스프 하나 끓여 먹었습니다~(인스턴트) 조금 나아지려고 하고 있어요 ^^ 독거님 걱정해 주셔서 더 빨리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푹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