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TOCK] 2018-03-19(월) 주요 뉴스와 증권 정보 입니다.

in #kr6 years ago

blue-whale-3158626__340.png

안녕하세요 !! 도니입니당 :) 비는 오지만 활기찬 월요일 보내고 오셨나요?
오늘의 주요 뉴스를 모아드립니다.

이 시각 주요 뉴스

MB 구속? 2~3일 뒤 결정될 운명…치열한 공방 예상
대통령 헌법 개정안 "26일 발의"…사실상 최후통첩
대학가 미투 파문 확산…'성추행 의혹' 교수 2명 사퇴
지방 공공기관 채용 규정 있으나 마나…'나눠먹기' 여전
쌀쌀한 봄바람…당분간 꽃샘추위

경제

[미리보는 이데일리신문]신입생 못채워..대학 2년뒤 줄도산 직면
미 철강관세, 한국은 제외?…백운규 "좋은 결과 예상"
'이건희 차명계좌' 수백억대 추징세…뒷북 대응 논란
[단독] 금호타이어 中 매각 조건에 ‘파업 금지’ 포함…노조 반발
[앵커&리포트] ‘관세폭탄’ 부과 D-4…공장 이전에 수출 중단 ‘초비상’

생활/문화

도시 떠나 1년, 나는 김태리가 아니었지만
조용필·이선희 거론…'다시 만날' 평양무대 누가 오를까
가수 조용필과 SM아이돌, 北 평양에 뜬다
‘국립’ 지젤 vs ‘유니버설’ 지젤…2색 발레 대결
“통증 치료는 복잡한 실타래 푸는 일... 전문적 치료 필요”

IT/과학

MB·박 정부 방심위, '댓글부대식' 청부 민원-표적 심의
페이스북 개인정보 유출 파문 확산
앤서니 탄 "고객수요 맞춰 오토바이·툭툭 추가… 8개국 어디서도 규제 없었죠"
네이버 인턴 대학생팀 개발 소셜로봇, 국제경연대회서 1위
방통심의위, ‘셀프 민원’ 46건 무더기 적발…직원 파면ㆍ고소


2018-03-19 오후 10시 35분 가상화폐 시세입니다. (출처 : 업비트)

오늘은 그래도 붉은색이 보이네요 !!!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Sort:  

개인적으로 우리나라는 미국의 철강은 관세는 피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 요즘 스팀,스팀달러 더 올라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이더리움은 다시 파란색이 되었군요;;

뉴스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중요뉴스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과 스달이 그래도 간만에 빨간색이네요... 조금씩은 더 올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그리고 날씨가 춥다니 전부다 건강 조심하시면서 챙기셔야 할듯 하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붉은 색이지만 들여다보면 한숨 나오는 숫자ㅠ ㅋㅋㅋ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겠죠. 얼른 예전 가격 회복하길 바랍니다~~

코인이 오르고 있네요^^ 저도 들어간게 있어서 반포기중이였는데, 희망이 보이네요ㅠㅠ^^

감사해요 잘봤어요
빨간불이 지속적이면 너무 좋게씀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