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들 우리 너무 그러지 맙시다.(베트남생활자)

in #kr6 years ago (edited)

초상집같은 요즘 스팀잇 분위기에 관심을 끌려고 적는글은 아니고

우리는 스팀이어 이전에 휴먼이지 안나?

오래전 부터 여행을 다니면서 개인적으로 생각되는것중 하나는 동남아는 참 남자들이 좋아한다.

한류에 열풍을 따라 필리핀부터 태국을 거쳐 개인적인 생각에는

이시대에 흐름이 21세기에 베트남에 절정기라 할수있다.

물론 계발도상국인 이유도 있고 한국인에 대해 많이 우호적인것도 있지만

이따금 호치민 중심지에 다니다보면 아재들이 20대 여자들을 대리고 다니면서

몇푼 안되는 돈으로 질르면서 한국어 모른다고 한국말로 막말을 하는것도 듣는데..

그동네선 아무것도 아니면서....

한국에서 태어나신걸 다행인줄 아세요.

대부분이 여기서는 가족들한테 어쩔수없이 거짓말하는 귀한집 딸들에 식구들 뒷바라지 하는 애들도 많거든요.

에이 스파~~…………욕아닙니다 . 스팀파웝니다.

helloexport1527954582577.jpg

*그나저나 스팀 너는 또 왜 떡낙이니"

계속그러면 내가 무덤까지 가져간데이

by.@freegon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갑질이죠 이건

그나저나 저렇게 웃긴 사진은
어디서 구해요? 🐽🐽🐽

저희동네 기본 패션인데요.ㅎㅎ

교앙 이부족한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죠 사회의 수준이낮으면 부득불 ㅠㅠ 재미있네요

교양까지는 바라지도 안아요... 어쩌다 만나는 우리 대한에 꼴불견들 ㅎㅎ

아.. 정말 마음 상하네요. 사람을 사람답게.. 대하길.. 함부로 대하지 않길.. ㅠㅠ 집에선 귀한 자식들일텐데... ㅠㅠ

이런사람들 보게되면 한국사람인게 제일 부끄럽습니다. ^^

공감합니다

정말 그런 삐리리 한 사람들이 사라지면 좋겠네요.

정말 삐리리한 아재들.ㅎ

베트남 글 봤네요. 오늘 하루 좋은 일 생기세요.

좋은일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님도 좋은 하루^^

한국 사람들이 어찌보면 인종차별이 가장 심한것 같드라구요. 우리보다 선진국에가면 고개 예의 바르게 다니고 우리보다 좀 못하다 싶으면 막 하대하고....., 나라 망신이죠. 저도 풀봇하고 갈께요 ㅎ

동감입니다. 서양인들 말붙이면 꼬리내리고 동남아가서 위세떠는 사람들 참 많죠.ㅎ

한국인이란 게 부끄럽게는 하지맙시다.
찌질한 야재들!

그러지 맙시다.찌질한 아재들.ㅋ

마지막 사진은 가족들인가요???
완전 즐겁게 사시는 것 같아요.
이런 컨셉의 사진도 좋네요~~~~

저에 가족들은 아니구요.ㅎㅎ 베트남 오토바이 필수 아이템이거든요.
혼자살지만 즐검 만땅으로 살긴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