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연습(베트남생활자)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랫동안 떠돌아 살다보니 늘 싸구려 음식으로 배를체워도 "겁나 맛있다.또 " 찟어진 청바지도 " 아 시원해서 좋구나 "하고 물질적인것에 크게 신경쓰지안는 생활이 몸에 베어있다.
수년간 인도에 살면서 내인생에 선물해준 작은것에 감사하는 내공과 지지리 궁상 짠돌이 라이프다.ㅎㅎ

하지만 짠돌이 종류중에 다행인건 여행처럼 경험을 사거나 배우는데에는 과감하게 베팅을 잘한다.

크기변환_20180728_141358.jpg

그중 내가 1년째 트라우마를 극복하기위해 푹 빠져있는건 수영이다.
어릴적 전남나주 시골에서 외삼촌 투망으로 물고기잡으러 가는거 졸졸 쫒아다니다
빠져서 삼촌이 투망으로 건져줬다. 그이후로
강에서 물고기 구경하다 누가 옆에오면 가까이오지마였다.

입장료 우리돈 1000원
이유는 모르지만 호치민시내에 이런 수영장이 10개도 넘는것 같습니다.

이모 ~1인이요 입장권 주셈

크기변환_20180727_174628.jpg

표를 구입하고 안으로 쑥 들어가면 쌕시하게 변신할수 있는 탈이실이나옵니다.
빤수로 옷을 교체하고 저 끝쪽 계단을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크기변환_20180727_174749.jpg

짜잔~~~

10차선 레일에 깊이가 2m 완전 태능선수촌 입니다.
사진 찍는다고 빤즈만 입고 옥상에 갔는데. 외국인이라 걍 걸어만 다녀도
튀는데 완전 주목 받았습니다.
이놈에 스팀잇이 뭐라고...ㅎㅎ

크기변환_20180306_180537.jpg

처음에는 빨간 화살표까지만 가도 줄에 메달려 100m 달리기 한거마냥 숨이 홀딱홀딱 했는데
요즘은 유튜브 선생님 덕분에 고래가 되기위해 미리 고래발차기를 연습중입니다 ㅎ

내꺼지만 몸매가 참 저렴해 졌네요. 나중에 집에서 팔굽혀펴기좀 해야겠습니다.^^

크기변환_Inkedimage1520670868553_LI.jpg

옆에서 몸프는 현지인에게 사진 마구 찍어달라고 부탁했는데 부끄러워서
사진이 쪼글아 들었습니다. 잠시후 안전요원이 와서 사진찍으면 신고당해서
꽁안이 잡아간답니다..

아... 차```` 바로 1층으로 도망가서 한참후에 다시 올라왔네요.

11111.png

그동안 찍은 사진중에 가장 힘들었는데 왠지 쓸말이없네요.^^ 사진으로나마 저에 스팀잇에 열정을 전합니다.
여러분들 호치민 여행오시면 수영장 한번 꼭 가보세요...
왜냐면. 저를 만날수 있습니다.ㅎㅎ

by.@freegon

Sort:  

의외로 사람들이 별로 많지 아 나 좋은 거 같아요
이곳은 지금 여름이라 그런지 수영장에 사람들한테
치어서 물장구 한번 치기가 어렵습니다

야간개장이 있어서 덥지도 안고 좋긴해요^^ 그래도 한국 만 하겠습니까 ㅎㅎ

스팀잇 때문에 사진을 열심히 찍게되죠^^

생전 사진안찍었섰는데 ....가끔 귀찮긴해도 뭔가 과거기록이 남으니 좋네요 ^^

알찬 소비를 하시는거네요. 수영장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

날더우니 우리모두 수영장으로 고~~

정말 싸고 좋은듯 합니다.
freegon님은 정말 적은 금액으로도 인생을 즐길즐 아는 분 같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없이 살다보니 그안에서 행복찾는 노하우가 생긴것 같에요^^ 즐.. 주말요~~

만리 타국에서 열일하고 계십니다 ㅋㅋ 거긴 아리따운 수영강사는 없나요?

쉬~~~ 저 카사노바 소문납니다 ^^

천원의 행복이네요^____^

베트남에 천원으로 할수있는게 무지 많죠^^

입장료 천원에 정말 좋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네요.
2m 깊이는 자신이 없는 깊이이지만, 베트남에 놀러가면 정말로 수영장에 꼭 가봐야겠어요^^

수영을 연습하기보다 물에대한 두려움을 없에려고 2m깊이가 맘에들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엄청 무서웠습니다.^^

50m 정규풀 정말 보기 힘든데 역시 베트남이 싸고 좋네요.

롱다리님 키크셔서 수영하면 쭉쭉 나가실것 같에요 ^^

입장료가 정말 싸네요ㅋㅋㅋ베트남에서 살고싶드아....

오셔서 사시면 한국 버리실수도 있어요 ^^

입장료가 천원이라구요???!!!
가격도 저렴한데 시설 엄청 좋네요!!!

베트남 물가가 워낙 천국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