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님들 힘내서 열심히 하자구요.

in #kr7 years ago

 

스팀잇 열심히 해서 이건희 되려고 하는거 아니잖아요.
아이들 학원비 조금 보탬이 될까 하고, 생활비 조금 벌어보려고 하고, 남는 시간에 게임하고 노느니 뭔가 생산적인 것으로 도움이 되려고 하는거잖아요.

보팅에 민감해지면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 여기서 받을지도 몰라요.
내가 몇시간 투자해서 정성껏 전문적인 글을 쓰고 얼마나 수익이 나올까 기대하다가 10$도 안되면 좌절할지도 몰라요.

남들과 비교해서 어떻다 생각하면, 왜 우리 사장님은 나보다 일도 안하고 노는데 돈은 더벌지...똑같이 생각할지 몰라요.

하루 5천원, 만원 이렇게 시작하면 되는거에요.
대학교 1학년때 MP3, 에뮬게임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클릭당 10원씩 주는 배너로 하루 수익 50원, 100원부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애드센스가 클릭당 몇백원, 몇천원도 나옵니다.

꾸준히 했기에 방법을 더 진화시켰고, 이쪽 분야에서는 스팀잇 용어로 나름 새끼고래급은 되는가 싶습니다.
무엇이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자구요. ^^

Sort:  

저는 뉴비들의 희망을 심어드리고 저도 일단 돌고래급으로 커보고자
얼마안되지만 스팀을 사고 파워업을 해가고 있습니다.
제가 보팅파워를 회복하고 스팀파워가 높아지면
풀보팅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매일 인사드리네요 ㅎㅎ

아...그러시군요. 저도 스팀 투자에 대해서 관심이 좀 생기고 있습니다. 차익을 좀 노리면서 수익분은 파워업을 해볼까도 고민하고 있구요. 보상으로 받는건 전부 파워업중입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

공감가는 글입니다. 사람들은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하길 원하는 소망이있죠 ㅎㅎ 팔로우합니다

반가워요~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넵, 외로워도 슬퍼도 안울고 화이팅하겠습니다~! @foworld님 오늘도 건승하세요~~^^

넵! @valueup님도 오늘 화이팅요~!

맞습니다. 재밌게 의견 나누고 커피 한잔 사마실 돈 나오는게 어딥니까ㅎㅎ

그럼요. 그럼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좌절하지 않고 꾸준하게 즐기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요~^^

저도 팔로워 했습니다. 그냥 편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

공감... 열시미해봐요 팔로우할게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맞습니다. 언제나 마음에 좌우되지요 ^^
오늘 하루도 편안한 마음으로 스팀잇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하게 하시죠. ^^ 좋은 하루 되십시요~

맞습니다. 꾸준함과 성실~ 이 2가지가 중요하죠.

맞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만족과 행복을 상대적인것으로 보지말고
나에게서 찾으려고 해야만 비교하지 않고 그저 서로 즐거운 얘기 나누면서 댓글에 말씀하신 것 처럼 커피한잔 값 버는 셈 치고 ..

이렇게 즐겨야할 것 같아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맞습니다. 상대적으로 찾으려면 욕심에 끝이 없지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공감가는 글이네요. 꾸준하게 활동을 해나간다면, 목표한 바도 이룰 수 있겠죠.!

아주 오래 걸리는 여행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