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운보팅은 이럴 때

in #kr7 years ago

생태계에 해로운것과 이로운것은 누군가의 이익을 기준으로 나누어진것입니다.
절대적인 해로운 것이었다면 도태되었겠지요.
스팀생태계도 같은 이치 아닐까요?
벼농사에 해롭다고 들판에 모든 피를 뽑는 수고는 필요없어 보입니다?
저런글들이 보인다는건 우리들의 스팀잇이 아직 건강하다는 신호라고 저는 봅니다만...

Sort:  

개인 의견은 다를 수 있겠지요. ^^ 욕설과 비매너도 허용돼야 하는 스팀잇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의견 감사드립니다~~

욕설과 비매너라고 하셨는데
어디를 말씀하시는 건지...?
저분 글들 쭉 봤는데
사회에 맺힌게 많으셔서인지 좀 과격하게 쓰신건 맞는데
욕설과 비매너는 안보이는것 같은데요?

문슬람이니 재앙이니 하는 글을 올렸고요, 저에게도 와서 주작이라고 댓글 달고 가셨습니다. 욕설은 없을지 모르겠지만, 눈살 찌푸려지는 행동이 비매너가 아닌건지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formysons 님은 가끔 반대만을 위한 댓글을 다시는 것 같아요. 단순한 반대가 아니라 진짜 생각이시라면 뭐 할말은 없습니다만.

반대가 아니라 다름 이었을겁니다.
혹시 반대한다는 의미로 읽혔다면 제가 부족한 탓인가 보네요.
죄송한 일을 했나보네요. 다름을 말하고 싶었는데...

아닙니다. 죄송할 일을 하신건 아니에요. 다만 저번에 있었던 일도 그렇고.. 제가 민감한지 그렇게 느끼는 모양입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04.18
ETH 2430.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