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사용하는 마크를 바꿨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메인그림


안녕하세요.
한 '여자'의 아빠, 한 '여자'의 남편 포해피우먼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Busy.org에서 글을 써봅니다.
편한 듯 불편한 듯. 익숙한 듯, 어색한 듯 여러 느낌이 드는 공간이네요. 글이 명조체로 나오는 건 정말 아쉬운 것 같네요. 새로운 공간에서 제가 쓰는 글의 내용은!

저 프로필 사진 바꿨어요!!

입니다.

처음에 스팀잇에 입문하고 프로필 사진을 정할때에는 원하는 대로 정할 수 있었습니다.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스팀잇에서 핑크리본과 같은 존재가 되자'라는 뜻에서 PINKIT 마크를 만들었습니다.

image.png크기변환_PINKIT-CIRCLE.jpg

핑크리본은 유방암 인식의 국제 상징이다. 일반적으로 핑크색과 핑크색리본은 유방암 상표와 함께 착용자와 후원자를 식별하고 여성 유방암 환자를 위한 도덕적인 후원을 표현한다. 핑크리본은 가장 일반적으로 국립 유방암 인식의 달 동안 볼 수 있다. 위키백과

하지만 스팀잇은... 스팀의 마크를 버리고 현재의 스팀잇 마크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은 스팀의 마크를 쓰지 않고 새로운 마크를 가지고 나타났습니다. 색깔에 대한 비난과 디자인 로고에 대한 비난이 난무했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계속보고 있으니 정이 들어서 그런지 익숙하네요.

image.png

저도 마크를 바꿨었습니다.

new마크.png

Easysteemit 글에도 추후 저작권과 관련되어 올리겠지만, STEEMIT 의 로고는 STEEM의 로고와 달리 저작권이 있습니다. 마음대로 쓸 수 없는 것이죠. 위의 그림처럼 쓰면... 원칙적으로 안되는 거라고 하네요.

쩝... 다시 원래의 PINKIT 으로 계속 사용했었습니다.
크기변환_PINKIT-CIRCLE.jpg

하지만 저 플필사진이 포해피우먼인지 모르실 것 같아서. 바꾸기로 했습니다.

크기변환_200pixel마크-new.png

왠지 모르게, BMW의 느낌이 물씬 나지 않나요? ㅎㅎㅎ 사실 아직 로고(?) 혹은 마땅한 플필사진을 못정해서 Forhappywomen의 줄임말인 FHW만 강조하도록 해보았습니다.
색상도 미정이고, 디자인도 미정입니다. @artshop에 비용을 내고 의뢰를 할까 생각중인데, 마땅한 아이디어가 나지 않아서, 급한대로 위의 플필사진을 쓰려고 합니다.

급 마무리입니다. 플필 바꾸면 됐지 왜, 포스팅을 하느냐?

  1. 아무말도 없이 바꾸면 아무도 모를까봐....
  2. Busy.org에서 글을 올리면 보팅을 받는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vimva 님이 busy.org의 보상에 대해 분석해놓은 글을 읽어보시면, 관심이 생기실 거에요!!-내용 확인하기

ㅎㅎㅎ 글을 쓰다보니 뒤죽박죽이네요. busy.org로 옮겨서 써보는 것은 처음이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네요. 이제 봇이 와서 보팅해주길 기다리면 되는 거겠죠?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ps1. busy.org에 그림을 올리니 그림에 대한 링크가 다른곳이네요.(https://res.cloudinary.com는 곳에 이미지가 올라가네요. 그리고 이미지를 업로드한채로 크기만 변경하는 마크다운(?)은 사용이 안되네요.)
ps2. 텍스트를 입력하는 창은 일정이상 늘어나지 않는군요. steemit.com과 비슷하기도, 다르기도 한게 신기합니다.
ps3. 이전 글에 대한 댓글을 계속 추적하면서 대댓글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ㅠ_ㅠ 댓글 20초 제한이 걸려서 빨리 빨리 못쓰니 꽤나 시간이 걸리네요 ㅠ

가로줄.jpg


투명배경.png


전문가들이 직접 쓰는 최초의 STEEM 의학 매거진
https://mediteam.us

Sort:  

새로운 프로필로 바꾸셨군요! 이전 마크에 정이 많이 들었는데, 이제 새로운 FHW 마크에 익숙해져야겠습니다! ㅎㅎ
축하의 의미에서 보팅 꾹!!
로메티콘보팅용.gif

오 이모티콘 짱임!!!

아니 세상에 이 분 드디어 자신의 도트에 gif를.....!

볼때마다 신기하신 분입니다!! ㅋㅋ;

페닥님 댓글인데 보팅은 참치님이 해주시는 군요! 일심동체? ^^;

와우 훨씬 더 눈에 쏙 들어오고 좋은데요?ㅎ

FHW님ㅋㅋ 지금 당장 아트샵으로 가시면 저처럼 고퀄 프로필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아가야 캐릭터가 동그랗게 그려져 있어서 프로필에 넣어도 꽉 차겠군요??

앗 핑크리본 저번달인가 집근처 교회서엄청 많이 봤었는데

그런 숨은 뜻이 있었나요?^^;
자작권 조심하겠습니다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ㅎㅎ
글 내용과는 다르게 '아가야'는 처음보네요.
직접 만드신건가요

아... 코드를 짜는게 만드는 것이라면 외주를 주어 만들었습니다 ㅎㅎ
직접 그린 파일을 이용하는게 만드는 것이라면 외주를 주었습니다.
저는 아이디를 제공하고 기획을 하였습니다.
팀을 이루어 함께 만들었다고 하는게 가장 맞을것 같습니다ㅎㅎ

코딩에는 능력이없어서요 :)

프로필 하나로만으로도 얼마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지 상상이 갑니다. ^^

저도 오늘 처음 그곳에 글을 썼는데요
그림을 올리다가그곳에서는 실패했어요
핸드폰과 노트북이 다른가 봐요
핸드폰으로 하니까 그림을 누르니
이미지와 컨트롤 나오던데
이미지 눌러도 꿈쩍도 안 해서
결국 글만 올리고 수정은 스팀잇 컴에서 했어요 ㅎㅎ

모든 아빠 남편이 저렇게 자상히
들여다 봐 준다면 틀림없이
행복한 가정이 될 것 같아요

팔로 드렸습니다

ㅎㅎㅎㅎ이제 비지봇님이 다녀가시길 기다리시면 되는 겁니다!
다른 분한테도 말한 적이 있지만, 이젠 고래님도 기다려야 하고 AI도 오시길 기다려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도 비지에 올리는데 좀처럼 보팅을 못받습니다
저를 팔로워한 분들의 스파가 낮은이유인지....ㅠ
핑크색도 참 이뻐요
프사 바뀌도 몰라요
전 처음 뵙거든요
그래서
팔로우 하고갑니다^^

프로필 사진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
멋지게 색상과 함께 잘 바뀐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