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다이스 토큰 얻는법!! 배당 받자!!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fom 입니다
스팀의 핫한 Dapp인 Magic Dice에서 토큰과 배당 정책을 발표했더군요!

매직토큰은 현재 1 STEEM 배팅마다 50 토큰씩 얻을 수 있고, 5%가 채굴될때마다 절반 씩 줄어듭니다
2019년 2월부터 배당이 시행된다하니 빨리 토큰 채굴해야겠죠?
제가 최대한 손실을 줄이면서 토큰 많이 얻을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소 : https://magic-dice.com

사이트에 들어가면
tgfyherty.jpg

1번 : 스팀커넥트로 로그인
2번 : 배팅할 양을 정합니다. (보유금의 20% 정도로 해주세요)
3번 : 확률을 정합니다. (가장 당첨확률이 높은 언더95나 오버5로 설정해주세요)
4번 : ROLL DICE를 누르고 스팀커넥트로 로그인
그리고 4번 무한반복!

주의 : 위 방법은 배팅에서 딸 수 있는 방법이 아닌, 최대 효율로 토큰을 얻는 방법입니다.
배팅이 장기화 될수록 손실이 나는 것은 당연합니다. 돈을 따는 것이 아닌 토큰을 채굴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해주세요

Sort:  

Hey, this is awsome!
Thanks, @partiko!

Where / how to get my own "_branch_match_id", @partiko?

재미있는데 손실이많이났어여
원금따려다가.....
폭망....

ㅠㅠ 역시 도박은..

오 감사합니다~ 저도 7천개인가가 들어왔었네요 이거 총 발행량은 몇개 정도 될까요 ?

(글수정)
제가 알아보니깐 70억개 정두네요 . ㅎㅎ

70억개.. 은근 많네요

폼님은 몇개 가지고 계세요 ?

전 아까부터 열심히 채굴중인데 3만5천개 정도 있어여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n awesome upgoat, thanks to @fom
BuildTeam wishes everyone a bullish new Year!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n awesome upgoat, thanks to @fom
BuildTeam wishes everyone a bullish new Year!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Congratulations @f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간대비 가장 좋은 효율을 내시려면 무조건 많은 스팀을 거시는게 좋습니다. 잃던 따던 토큰은 주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당첨확률이 높은 것에 거시면 빨리 채굴됩니다.
저는 10스팀씩 걸고 계속 돌렸더니 100만까지 채굴했네요. 물론 그 사이 100단위의 스팀이 증발해 버리긴 했습니다만...

왜 매직다이스로 스팀을 딸 수는 없는지에 대해서도 글을 한번 써 봤으니 읽어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 저도 160스팀 탕진하고 멘붕상태에요 ㅋㅋ

저는소심해서 10스팀 날리는데 4시간쯤 걸린 것 같습니다… 잘 버텼죠… 근데 10스팀에 이렇게 맨붕인데… 으아,… ㅋㅋㅋ 전 그나마 갖고 있는 스팀이 10개 밖에 없어서 다행입니당 ㅋㅋㅋ

저는 500스팀 밀어넣었네요 ㅠㅠ 업비트에 잠자고 있던 거긴 하지만 막상 잃어버리니 크흑... 대신 엄청난 양(??)의 매직토큰을 얻었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