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412 ○ 라벨 스티커 테스트

in #kr3 years ago

650DEB3B-D808-45F0-A22B-9B4DD30A019B.jpeg
나의 결과 - 띵킹 스티커 x intp

내일 오랜만에 만나기로 한 절친이
재미삼아 해보라고 보내준 라벨 스티커 테스트

아마 자기랑 결과 같을 거라고 했는데
과연 첫 질문 읽자마자 감이 왔다
우린 데스티니🥺

이 테스트 결과로 mbti도 확인할 수 있는데
예상 밖이면서도 예감했던 intp가 나왔다

꾸준히 infp 였는데 내가 t가 나올 줄이야
그래.. 요즘 변하긴 했지

참, 라벨 모두 공감하고 찰떡인데
딱 하나 바꾸고 싶은 표현이 있다면
<난 내가 나라서 너무 좋다>
이것을
<내가 나로 있어서 좋다>
라고 하면
더 현재의 나한테 어울리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560.64
ETH 1670.2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