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카드를 보면서 드는 자질구레한 생각들 (feat. 사춘기 아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어제는 스팀몬스터 카드 500팩을 오픈해서 드디어 골드 레전더리 카드 한 장을 얻었다는 포스팅을 했는데요.
[steemmonsters] 드디어 골드 레전더리를 가지게 되다니~

스팀몬스터 카드를 보면서 이런 저런 자질구레한 생각을 합니다.

1 / 만약 1000불이나 투자해서 골드 레전더리 카드를 한장도 건지지 못했다면 나는 아마 어떻게 대처했을까?
'나는 왜 이리 운이 없을까' 하고 자학을 했을까, '내 운이 그렇지 뭐' 하고 자포자기를 했을까, '아, 뭐 그럴 수 도 있지 뭐' 하고 쿨하게 넘겼을까, '나올 때까지 구매한다!' 하고 또 질렀을까?

2/ 그리고 이런 삶에 대한 자세, 즉 순간순간 우리 앞에 놓여진 크고 작은 장애물에 대한 이해와 인정, 회피 또는 대응, 그 태도와 능력은 어디에서부터 오는 것일까?

3/ 우리 아이들에게는 인생의 문제들에 대해 긍정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게 해줄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사춘기인 큰 아이가 요사이 뭔가 잘 안풀리나 봅니다.
잘 하고 싶은 욕심과 잘 안될 때의 좌절 사이의 갈등을 힘들어하네요.
이도 지나고 나면 별 일 아니라고 쿨하게 이야기해주지만 글쎄요, 그게 얼마나 본인에게 느껴질까요.
옆에서 믿어주고 지켜봐주는 것 밖에는 할 것이 없네요, 다만 요사이는 대화가 더 많이 늘어 다행입니다.


제 일반 골드 카드의 콜렉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이빠진 걸 보면 막 채워주고 싶어집니다 ㅎㅎ
그러려면 마켓에서 거래를 해야 하는데 스팀 가격이 너무 떨어져 망설여집니다 ㅜㅜ

Screen Shot 2018-09-12 at 9.09.14 PM.png

Sort:  

저렇게 많아지면 이빠진 거 채우고 싶은 욕구가 솟는군요. 저처럼 달랑 두 장이면 깜깜한 곳에 불 들어온 거 같아 반가운데.. ㅎㅎ

그쵸 마켓거래하기가...참.. 스팀을 너무 싸게 내주는거 같아서..ㅠㅠ

몬스터카드..
뭐가뭔지 모르겠지만
즐거운 일이라면 할만 하지요.

행복하세요^^

스팀안에서 하는 게임이라 한번 투자해보려구요, 치매예방을 위한 게임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요 ㅎㅎ

초강력 허리케인플로렌스가 플로리다 북쪽으로 상륙하였군요.
피해는 없으신지요?

저희는 중부 지방이라 괜찮습니다. 하지만 플로리다 북쪽이나 노스캐롤라이나에 피해가 클까 걱정되네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다행입니다. 허리케인이 약화되어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골레만 봐도 뿌듯 하시겠어요^^

귀찮긴 하지만, 중복 골카를 팔고, 없는걸 구매하시는건 어떨까요?
완성후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으로 사시고 다시 원화/미화를 입금하시고 다시 스팀을 사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정 화폐로 사야 나중에 계산이 편합니다.

오~!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면 스팀에 대한 손해가 적겠네요. 우리 스팀이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하면 최소한 3불이상은 할텐데, 그가격에 맞춰서 스몬 사면 가슴이 아프긴 하죠. ^^

와 많이 모으셨네요.
저같아도 조기 비어있는 아이들 채워주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날거같아요.

스팀가격이 너무 떨어졌어... 라고 불평했더니 우리신랑이 하는말... 다그래 다... 지금 암호화폐가 다 휴지조각이야...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