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드디어 골드 레전더리를 가지게 되다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어제 [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드디어 500팩 질렀다 (kr-가즈아 주의) 에 포스팅한대로 스팀몬스터 500팩을 구매하였습니다.

처음엔 하루에 조금씩만 열어봐야지 했는데, 그게 맘대로 안되더군요 ㅎㅎ
이틀동안 바쁜 와중에도 틈틈히 열심히 오픈했습니다 ㅋㅋ

운이 좋게도 골드 레전더리 카드가 하나 나왔네요~
카드를 클릭할 때 '부르르' 떨면 레전더리이고, 오픈한 뒤 '쨍'하고 황금색으로 바뀌면 골드입니다.
이 두가지가 모여 일명 "골드 레전더리"~~

Screen Shot 2018-09-10 at 11.23.26 AM.png

이 기쁜 소식을 포스팅하기도 전에 @tufkat 으로부터 멘션을 받았습니다.
Gold Foil Legendary Cards Report - 2018/09/11 - 14 new Legendaries - 2 Trades

골드 호일 레전더리 발생과 거래 보고서를 매일 올려 주는 계정도 있었네요.
블록체인 게임답게 모든 카드의 정보가 투명하게 공개되는군요.

오늘도 골드 레전더리 하나로 행복한 하루를 만듭니다^^

Sort:  

캬아~ 금손으로 인정합니다.ㅎㅎ

축하드립니닷 달팽이님 !!!!!

축하드려요!! 오늘 잠 잘 주무시겠어요!ㅎㅎ

와 축하드립니다.
역시 금색이 짱이에요~
알파카드 솔드아웃이라는 포스팅본거 같은데~ 그럼 마구마구 오르나요 ㅎㅎ

축하합니다. 최소 $800불 짜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floridasnail.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축하합니다~~ ㅎㅎㅎㅎ. 드디어 ㅋㅋㅋ... 잘하셨어요~!!!

가진자 다 가지길~풀봇~

주륵...

아이고 부러워라!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레골 진심 부럽^^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