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기분이 꿀꿀할 땐 스팀 파워 업~!

in #kr6 years ago

42.jpg

안녕~! @floridasnail이야~
한국은 토요일이지만 여긴 아직 금요일 밤이네.
내게 불금은 없어 ㅠㅠ 밤 10시까지 일하고 지금 집에 왔어... 이번 주말은 토,일 일해야 하네...

비트코인도 막 떨어지고 스팀도 1불 밑으로 내려가고... 딱히 재미있는 일이 없네~~ㅎㅎ
이럴 땐 스파업이 딱이지~
방금 2000 스팀 조금 넘게 스파업했어~ 기분이라도 좀 좋아지라고.

"왜 사냐건 그냥 웃지요"

"바람이 분다. 살아야겠다"

이 두 싯구절 때문에 산다 ㅎㅎ

43.jpg

Sort:  

역시 스케일~~~
스달을 스팀으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

...아니...누나!!
스파업 축하해^^

스파업 부럽네요.
이젠 플로리다고래님이시군요.
스파업 하기 좋은 시긴데........

에잇! 저도 그냥 업비트에 있는 것 200개만 스파업해봤네요.

와 플로리다 엉아 최고닷 ㅎㅎ

아 나도 스파업 하고 싶은데 여기선 제약이 너무 많으니 원.ㅠ

저도 엊그제 스파업했습니다! 물론 소소합니다. ^^;
여기저기 스파업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힘이 나네요~
주말 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스팀 천원 밑이라니 . . . .
왜이럴까요 ;;;;
당분간 잊고 스팀잇에 집중을 해야 겠군요

L.A. 는 금요일 저녁 10... 지금도 스팀 줍줍이가 되고 있네 ㅋㅋㅋ.

요즘 스파업은 사랑받을 일이고 현명한 선택.
이번달 술값아껴 1000스파업 아직 250스파 더올려야 돼는뎅..
짝! 짝! 짝! 박수를 보냅니다

스파업 부럽습니다. 행복한날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21.15
ETH 3305.01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