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어제같은 오늘 하루도 감사하며

in #kr7 years ago

11월의 플로리다 날씨는 정말 완벽합니다~!

이곳에서 학위를 마치고 몇 달전 한국에 돌아갔던 커플이 졸업식을 위해 잠시 다니러 왔습니다.
쉬는 날, 반가운 마음에 잠시 만나러 나갔습니다.

Panera Bread 입니다. 브런치 먹기 좋은 곳입니다.

1130170932_HDR-1.jpg

건물 사진을 어찌어찌 우물쭈물 찍었지만, 공공장소에서 음식 사진을 일일이 찍기는 아직 많이 쑥스러운 게으른 초보 블로거입니다 ㅋㅋ

10년 가까이 이곳에서 살던 친구가 돌아가서 몇달 동안 느낀 한국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지하철 환승할 때 너무 많이 걸어야 해서 무릎 아픈 이야기, 운전하고 다니면 차가 너무 많고 길이 엄청 막히는 이야기.
플로리다에 비해 비싼 한국 물가 이야기, 추운 늦가을 이야기 등등

집에 돌아오는 길에 찍은 하늘 사진입니다.
이 눈부신 푸르른 하늘만 보고 있어도 그 행복함에 혼자 실실 웃습니다^^

오늘도 하늘 한번 보고 웃으며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1130171259-1.jpg

Sort:  

@보팅주사위2

Loading...

사진으로도 좋은 날씨가 팍팍 전달되네요...
미국에 오래 사신 분들은 아마 한국(특히 서울)에 오시면 적응하시는데 많은 시간이 걸릴것 같아요. 너무나 바쁘고 여유가 없죠... 갑자기 슬퍼지네요. ㅠㅠ

좋은 점도 너무 많죠, 맛있는 거 많고 재미있는 거 많고^^

구름이 진짜 솜털마냥 몽글몽글~
한국물가라 하심은 서울물가?ㅋ
교통의 편리 싸나 다른 건 비싸고. 그렇지요ㅜㅜ
다들 열심히 사시는 것 같아요~

한국의 대중 교통은 아마 세계 1위인 것 같아요 ㅎㅎ

싸기도 하구요. 그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세금일까요? 멀까요?)

ㅎㅎㅎㅎ 저두 음식 사진 찍기가 쑥쓰러운 초보 블로거. ㅋㅋㅋㅋㅋ
플로리다 하늘 구름은 어쩜 솜사탕 같이 이리 이쁜가요. ㅋㅋㅋㅋ 뭉게뭉게.. 겨울인 여기와는 사뭇 다르네요 ~~~

ㅎㅎㅎ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 정말 부러워요~
좋은 밤 되세요^^

참 아름답군요^^

네, 세상엔 아름다운 게 참 많죠, 사람이 그걸 망치지만 않으면...^^

You got upvoted ;)
Have a nice day!

your comment got upvoted too! thank you!

Thank you too ;)

몽글몽글 구름 너무 예뻐요!!!^^

마음도 편안해져요~^^

날씨가 저렇게 좋다니....
역시 세상은 넓군요
따뜻한 햇살이 부럽습니다:)

세상은 넓지만 또 막상 사람 사는 방법은 다 비슷비슷한 거 같기도 해요.
내 세상을 즐겨야죠~^^ 좋은 밤 되세요~

구름이 꼬ㅐ 귀여운데요 ㅎㅎㅎ
전 음식사진은 찍겠는데 건물사진이 찍기가 좀 ㅋㅋㅋ 저랑 반대세요.

그런가요 ㅎㅎㅎ 둘 다 반대로 노력해야 겠네요 ㅎㅎㅎㅎ

파란하늘이 쨍하고 멋집니다~ 한국은 얼음이 벌써 어네요

벌써 얼음이 얼기 시작하는군요. 매서운 겨울 칼바람이 생각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