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 이야기] 플로리다에서 보내드리는 쌍무지개 ~ 행복한 한 주 시작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간밤에 아시안 게임 축구 우승으로 다들 신나셨죠?
저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 경기를 보려고 열심히 기다리고 있는데 큰 애가 PT가 있다고 gym에 가야한다네요.
부랴부랴 서둘러 가서 트레드밀에서 걸으면서 경기를 봤습니다.

운동하러 가는 길에 여우비가 오더군요. 이곳의 여우비는 좀 심하죠 ㅎㅎ
햇빛은 쨍쨍한데, 비는 억수로 쏟아지다는...
(플로리다의 여름 비에 대해서 다음에 한번 또 포스팅 올릴께요)

어쨌건, 피트니스에 도착하니 비가 그친 맑은 하늘에서 우리를 기다리는 것은 일곱빛깔 아름다운 무지개였습니다.
0901180755.jpg

더군다나 쌍무지개~~
(LA Fitness PPL 아닙니다 ㅠㅠ)
0901180755a_Pano.jpg

아무리 멀리 가서 찍어도 한 컷에 다 안나오길래 '파노라마'로 찍어보았습니다.
0901180755_Pano.jpg

사진기가 더 좋았다거나, 사진찍는 기술이 더 있었다면 제가 본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담겼을텐데 재주없는 제가 그냥 오토 기능으로 찍어서 좀 아쉽네요 ㅠㅠ
정말 사진에서 보는 것의 10배 이상으로 화려했거든요~~

우리 스티미언들도 이 쌍무지개 보시고 환상적인 한 주 되세요~~~

Sort:  

무지개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무지게 오랜만에 보네요~

우와~~ 무지게가 멋지게 떴네요!! 저렇게 온전한 모습은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ㅎㅎ(사진이지만...)
천국으로 가는 문인것 같다는~~ㅎㅎ

어떠한 카메라보다 눈이 최고의 렌즈죠ㅎ
쌍무지개잘보고 갑니다~~

쌍무지개 아름다워요.
여기는 쪽빛 하늘이더니
얇은 구름에 덮이고 있습니다.

무지개가 아름답네요 ㅎㅎㅎ
요새 잘 못와서 눈팅중인데 마음이 좋아졌어요 감사해요 !

우와! 무지개가 선명하게 찍혔네요.
오늘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아요.ㅎㅎ

우와 영화속 한장면 같아요 좋은일이 일어날껏만 같은 예감 ~

와우~ 대박 쌍무지개로군요~

금메달을 위해 쌍무지개까지 응원을 해주었군요~ ㅎㅎ

누님도 환상적인 한 주 보내시길 바래요~

와~ 이건 마치 CG로 그려놓은거같네요ㅎ
이런 무지개 보는것도 행운이지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4.36
ETH 2279.1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