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 골프 맘의 일요일 아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하늘바다.png

지난 주 스테판 커리가 한국의 유명한 버라이어티에 나온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제가 농구맘이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basketball-mom-video-stephen-curry-appeared-on-top-south-korean-variety-show

이전에는 골프맘, 수영맘이기도 했구요.
이제 다시 골프맘에 될지도 모르겠네요. 큰애가 이번에 고등학교에 진학하는데 골프팀에 도전해 보기로 했거든요.
골프는 가을 시즌이고, 본인이 좋아하는 농구는 겨울 시즌이거든요.

그래서 일요일 아침, 온 가족이 연습장에 한번 나가 보았습니다.
어릴 적 했던 폼이 남아있네요 ㅎㅎ 드라이브며, 칩인, 퍼팅 모두 몸이 금방 기억하네요.
이렇게 한가로운 일요일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찬조출연 : @tkfloridagolf

IMG_0266.JPG

IMG_0273.JPG

IMG_0278.JPG

IMG_0282.JPG

floridasnalcaligra.jpeg

Sort:  

저도 골프를 배워야 할 텐데... 어릴 때 부터 배우는 자녀분이
부럽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일찍 시작할수록 좋은 것 같아요~

Upvoted. I'm going to resteem this now :]

thank you. I followed you.

반갑습니다~온가족이 함께 하기에 더 좋은거같네요^^ 하늘의 청명함과 나무와 잔디의 푸르름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참 멋있네요^-^

저는 주로 잔소리와 관람만 합니다 ㅎㅎ 경치는 참 좋아요~

맑은 하늘
파란 잔디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
무엇 하나 부족한게 없어요
8월도 행복으로 채우세요.

네, 더 이상 필요한 게 없는 사람이 부자죠~

가족과하는 골프 너무 재미있을것같아요~!!
달팽이님 운동 좋아하시는게 글에서 느껴지네요^^

I have no bunghole!

구경만 좋아해요 ㅎㅎ

골프 접은 삼년쯤 됐는데.. 골프장 보니 또 가고싶네요 ^^ 좋은한주 보내세요!

좋아하시면 다시 하세요~ 좋은 한 주 보내세요~

원래도 많이는 않쳤지만서도 가정을 지키기 위해 골프채는 창고에 넣었습니다 ㅎㅎ 영국은 골프가 한국에비해 워낙 싸서 좋은데 주말에 집나가서 혼자 놀고 오려니 죄책감도 들고 그러네요 ^^

따로 또 같이 ㅎㅎ 저희는 서로의 자유시간을 즐깁니다 ㅎㅎ

온 가족과 같이 골프 너무 좋아보여요~

감사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면 뭘 해도 좋죠~

아이들에게는 정말 좋은 시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저희 아이들에게는 본격적으로 골프를 가르치진 않았지만,
계획은 잡고 있네요.. 어린시절부터 많은 운동을 접하는 부분이
아이들이 커 가면서 참 좋은 부분으로 작용 할 듯 합니다.

네, 아이들에겐 운동이 놀이이고 놀이가 학습이기도 하죠 ㅎㅎ

네 맞습니다. ㅎㅎ 정말 능력이 된다면 좋은 교육 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골프 그만둔지 4년정도 지났는데 사진보니 몸이 근질근질합니다ㅋ 그리고 연습장이 너무 좋아보여요 부럽습니다ㅎㅎ

좋아하시면 다시 하세요~ 애들 아빠는 하루만 연습 안해도 금단 증상이 생겨요 ㅎㅎ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있다는 건 참 좋은 거 같아요. 더군다나 부 :)

네, 일단 사춘기 아이랑 공통 화제가 있는 게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9.06
ETH 2628.86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