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팀이야기] 금요일 아침에 무제로 쓰는 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오랫만에 언뜻 태그 리스트를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Screen Shot 20190118 at 10.09.13 AM.png

kr 이 여덟번째로 많이 떨어져 있네요.
세번째 까지도 올라갔었고 최근에도 네다섯번째는 유지하고 있었던 것 같은데...
하긴 저부터도 글을 자주 못올리고 있으니...

처음 스팀잇을 시작할 때는 암호화폐 이야기도 올리고, 예전 여행 이야기도 많이 올리고, 미국에서 살면서 겪는 소소한 경험들도 올리고, 아이들 이야기, 남편 이야기, 개인적인 이야기들도 많이 올렸었습니다.
kr-market 에서 상품도 팔아보고, 이런 저런 이벤트도 많이 열어보고, 정기적인 큐레이팅 포스팅도 해봤습니다.
이제는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디커머스 등 많은 프로페셔널 댑 들이 많이 생겨서 쉽게 참여할 수 있네요.
그런데 오히려 저같은 평범한 사람은 무슨 글을 올려야할까 더 고민이 많아지네요.
한국에 살지 않으니 테이스팀은 의미가 없고, 트립스팀은 매일 여행하는 것도 아니고, 이전 여행기를 다시 올리는 것도 좀 그렇고 등등 변명만 찾고 있네요 ㅎㅎ, 단지 게으른 것 뿐인데... 아님, 스팀몬스터에 중독되어 있거나...

하루하루 일하면서, 아이들을 키우면서 이런 저런 생각들을 할 때면, 아 스팀잇에 글을 올려야겠구나 생각하다가도 막상 컴퓨터 앞에 앉으면, 에이, 이런 개인적인 생각들을 쓰면 다른 사람들에게 무슨 도움이 될까 싶어, 밤에 쓴 연해 편지를 아침에 읽고는 찢어버리는 마음으로 그냥 드래프트에 내버려두곤 하네요.

오늘도 어떻게 끝을 맺어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그냥 kr 에 글 하나 더 보태려고 합니다. 또 하나의 디지털 쓰레기라 할 지라도 ㅎㅎ

Sort: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1/18]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fur2002ks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스팀이 400원대 진입했군요! ㅎㅎ(뻘짓 진행사항)

... eatingplace himapan mastertri kibumh seunglimdaddy sadmt floridasnailrijalaronaceh i2015park kstop1 feelsogood donekim dudream ...

미국 식당도 테이스팀으로 등록할 수 있지 않나요?

등록은 할 수 있는데, 워낙 작은 동네라서... ㅎㅎ 그럴 일은 없지만 그래도 개인 정보 보호 차원에서 ㅎㅎ 나중에 올랜도나 다른 동네 여행 가면 올려야지요 ㅎㅎ

어떤 글이든 쓰면 작품이 된답니다. ^^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여덟번째라니 많이 떨어지긴 했네요.

그렇죠? 항상 3-5위 내에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 저도 스몬과 서평 외에는 딱히 쓸 글이 없긴 합니다...

서평 쓰시는 것도 대단하신 거죠~~ 항상 @glory7 님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플로리다님은 스팀몬스터에 중독이 가장 큰 이유일듯 한데요! ㅎㅎ
Kr태그가 많이 밀려나긴했네요~
가격이 오르면 많은 분들이 돌아오려나요!! ㅋㅋ
사람들과 공감하고, 이야기 나누기엔 일상적인 것이 최고죠^^

ㅋㅋㅋ 해독제를 주세요~~
일상으로 돌아와야겠어요 ㅎㅎ

스몬 중독엔 해독제가 없다고 알고있습니다! 큰일이네요! ㅋㅋㅋㅋㅋ

Hi @floridasnai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98 which ranks you at #29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9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스팀이 내려가니 kr도 내려가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