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람, 돈, 마음을 잃지 않으려면 - 1편

in #kr6 years ago

전 좋아하는 친구도 신용도 많은 것을 잃었는데
그 채무자는 너무 당당하게 잘 살고 있어서

보통은 이런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우리가 이해를 못하는 것이고요.
정말로 친구가 어렵게 사느랴고 그러면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이해라도 하겠지만요.

힘내세요. 그게 다 @vegetate1981 님이 너무 착하고 남을 위하는 마음이 커서 그런 것입니다.
저는 이제 때가 묻었는지 그러기 쉽지 않더라고요.

Sort:  

어렵게 사는게 아니라 어렵살려고 보이는중인거 같아요.
집에 한번 방문했는데 멀쩡하게 잘살고 있고..
사지육신 멀쩡한데 일을 하려고 하지 않더라구요./
돈이 필요하면 부모한테 얻어 쓰는중이고..
재산이 없으니 배째라 심보더라구요.
그래서 더 화가 나는거죠.. ㅠㅠ
이제 슬슬 때가 묻혀지나 봅니다. ㅎㅎ

괜찮아요. 어느 정도 적당한 때가 묻어 있어야 합니다. 너무 깨끗해도 좋지 않아요.
저는 때가 덕지 덕지 군데 군데 묻어 있어요. ^^

. ㅎㅎㅎ 님 말씀처럼 너무 깨끗해도 좋지 않은것 같아요.
적당히 때도 타줘야 할것같아요..^^

그럼요. 그래야 이 험난한 세상을 버티고 잘 살 수가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