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heetah와 Cheetoh의 차이를 아시나요? (스캐머들의 봇 악용사례 신고)

in #kr6 years ago

신축건물은 콘센트를 통해 땅으로 연결되도록 시공을 하게 되어 있는데 오래된 건물일 경우일수록 되어있지 않아서 접지가 무용지물이라는 이야길 들은적이 있습니다.

접지에 대해 거의 이미 다 알고 있으십니다. 이미 @thinky님은 접지 마스터! 그 정도만 알아도 일반인 수준에서는 마스터한겁니다. 접지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고 접지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접지를 한다면 그것으로 접지는 끝입니다. ^^

Sort:  

접지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고 접지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접지를 한다면 그것으로 접지는 끝입니다. ^^

아.... 이 부분 보면서 혼자서 막 웃었습니다! 어찌나 이렇게 플라이트님 다운 댓글을 주셨는지! 너무 즐겁고 행복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저 다운 것이 무엇인지... 저 자신도 잘 모르겠지만... 무엇이 되었든 다른 사람에게 웃음을 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족합니다. 행복해하셔서 저야 말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는 것이 제게는 큰 행복입니다. ^^

글쎄 아직은 저도 플라이트 님을 많이 안다고 말하기 어렵겠지만, 진지하면서 어딘가 썰렁한듯 하고, 설명집착적인듯 하면서 약간의 나사가 풀려 있으며, 담담한 듯 하면서 절제된 감정이 느껴지는, 그런 느낌적 느낌이랄까요? ㅎㅎㅎㅎ
제가 말하고도 이상하지만 이런 부분 때문에 많은 분들이 플라이트님의 댓글을 기다리지 않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엌... 댓글 설명을 환자 차트에 씌여진 문구라고 생각하면 이거 완전 조울증 환자에 다중인격체 같은데요? ㅎㅎㅎ 그래도 왠지 제 스스로 수긍이 가면... ^^;;;

많은 분들이 플라이트님의 댓글을 기다리지 않을 수 없을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아닌 것 같지만... 일부 몇몇분들도 제게는 많은 분들이니 많은 분이라고 생각할래요. ^^
느낌적 느낌 제가 잘 사용하는 표현인데...이렇게 보니 또 반갑네요.

어찌 보면 그렇게 보실 수 있겠지만 다른 관점으로 본다면...

진지한 사람이지만 막혀있지 않고, 자세한 설명을 좋아하지만 인간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감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남용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히 사용할 줄 아는, 뭐 저로서는 최고(?)의 칭찬을 해 드린 겁니다! ㅎㅎㅎ

객관적이 아닌 주관적인 사적 감정(?)이 매우 개입된 평이라서 이것 신뢰도가 다소 떨어지는걸요? 그래도 최고의 칭찬을 받아 기분은 매우 매우 좋습니다. 물론 최고의 칭찬과 실제 저는 많이 다르겠지만요. 감사합니다. 꾸벅~ ^^

어차피 처음에 단 댓글도 엄청나게 주관적 관점으로 작성한 글이기 때문에, 그것을 평하는 것 또한 지극히 사적 감정이 개입될 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_-;;;;;; 그러니 그냥 괘념치 마시고, 이자는 칭찬을 이상하고 특이한 방식으로 하는군, 하고 한 눈으로 보고 한 눈으로 흘려넘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thinky님은 저에 대해서 아시는데 저는 상대적으로 아직도 모르는게 더 많은 것 같네요. 앞으로는 이 분은 칭찬과 상대방에게 좋은 말을 늘 자주 입에 달고 사시는 분이시구나. 라고 넘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