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기소개] Flight Simulator(보상 없으니 보팅하지 마세요)

in #kr7 years ago

읽는데 뭔가 정보가득 지적이미지가 머리속에 새겨지고 말았어요
반전이미지가 있으신 분들 좋아하는데 전 자주 들려서 수업듣듯 포스팅 읽고가겠습니다

아니, 이보세요~ 마약 주사위방 동지님! 지금 이 반응 뭔가요? "반전 이미지"라니요~ 이 댓글 보고 사람들 오해하세요~ ㅎㅎㅎ 완전히 새겨지기 전에 얼른 STOP 하세요. 저 "반전 이미지" 안할래요. 저 그런 이미지로 기억되고 싶지 않아요. ㅠㅠ

Sort:  

하셔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리기 없기(승부욕 남다르신분이시라 잘 아실거라 생각이 됩니다) 다음포스팅 기대하고 있어야겠다^^

아...아....아니요. 그런 의미가 아니라... "반전 이미지"라 함은 뭐 이런 거잖아요.
사람들이 저를 "바보"로 알면 어떡해요. (바보가 아닌 사람에게 바보는 농담이지만 바보에게 바보라 함은 욕이다.)

지금까지 지적 이미지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뭔가 정보가득 지적 이미지가 머리 속에 새겨지고 말았어요

이 추론이 가능한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전 이미지"라 함은 이렇게 정의합니다. "지금까지 A로 알고 있었는데 B"
여기서 B를 댓글에 쓴 문장 일부로 치환하면

"지금까지 A로 알고 있었는데 뭔가 정보가득 지적 이미지가 머리 속에 새겨지고 말았어요" 여기서 "반전 이미지"라는 변수를 A에 대입하면

"지금까지 지적 이미지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뭔가 정보가득 지적 이미지가 머리 속에 새겨지고 말았어요" 라는 추론이 가능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지럽습니다 ㅜㅜ) 다방면으로 여러 장점을 가지신 분으로 합의를 봅시다 ㅋㅋㅋㅋㅋ그 중에 주사위방 이미지를 가장 좋아하고 있다는건 변함없을 듯!!!ㅎㅎ

레어 아이템에 대한 강렬한 소유욕의 이미지라고 기억하고 계신 것 맞으시죠? 사실 그 아이템이 Made in France 아닙니까? F.r.a.n.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께 누립시다 Made in France !!!!!!

다시 한번 주사위방 동지~ 크로스!!!
Made in France로 대.동.단.결.

주사위 동기님들끼리 이렇게 친해지시다니 제가 다 흐믓합니다! 는 무슨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 사람들이닷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얘기하고 사실 몹시 좋아하고 있음

@gold2020님 이벤트에서 주사위 돌려봤으니 이해를 하실 줄 알았습니다. 마약 주사위방 탈출이 격한 동지애가 느껴지지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