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곳과 그곳의 행방 차이,,,그리고 음악

in #kr6 years ago

선생님, 안그래도 궁금했는데... 잘 쉬고 계시는군요.
곰돌이 마스크팩 나눠 쓰실래요? 정확히 말하면 판다입니다.

아드님이 참으로 다재다능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바르게 크게 될 사람으로 생각되어집니다. ^^

오늘 햇볕이 좋아 빨래 널기에도 좋았고 봄나들이 가기에도 좋아서 저는 오늘에야 비로서 꽃보러 나들이 다녀왔답니다.

Sort:  

봄꽃들이 많이들 피었던데요.
벚꽃도 목련꽃도 산수유도 개라리도
다 도심에서 발견하였어요

판다마스크팩 쓰면 부시럭거리는 얼굴피부가 진정될까요? ㅎㅎ

피부과에를 다녀와야지 싶긴 한데
게을러서 언제 갈 지 모르겠어요

더 솔직히는
스팀잇이 좀 시끄러워서 잠시 떠나 있었어요

나들이 좋았지요?

우선 상태에 따라 피부과 가는 것도 좋겠지요. 피부과 먼저 들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나들이 좋았어요. ㅎㅎㅎ
한참을 벤치에 앉아서 떨어지는 꽃잎과 벚꽃 터널 사이에 비치는 햇살을 만끽하고 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34.02
ETH 2696.36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