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권 연재] 토막상식 – 쉽게 가는 한 방에 끝내는 항공권 최저가 끝판왕

in #kr6 years ago

역시... 이번 글은... 더 이상 정보를 얻기가 조금 곤란하고 뭐 이런 저런 이유들이 있었는데 많은 분들의 댓글을 받아 제 개인적으로 정보 습득도 하고 많이 부족한 포스팅이 완성되어 가는 느낌입니다.

실제 경험담으로 객관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말씀해주시니 더욱더 신뢰가 가고요. ㅎㅎㅎ 이런 얘기 엄청 좋아해요. 더불어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틀린 말씀은 하나없는 포스팅인걸요 ㅎ 다만 실 사용 예에서 이런 경우도 있다는 것만 살짝 추가!인걸요. 예전에는 PF도 간간히 뿌렸는데 요즘은 정말 없어요ㅋ 실적보고 상위권만 몇 장 주다보니 위에서 다 가져가시고 아랫것들까지 내려오는 경우가 없죠 ㅋ

ㅎㅎㅎ 그런 일도 있군요. 아, 진짜 @ sinner264님은 역시 제가 모르는 정보들을 많이 알고 계세요. 감사합니다. 짱입니다!!!

ㅎㅎㅎㅎㅎㅎ 현직 노예니까요 ㅋㅋ

웃프다고 표현하면 이상할까요? ^^;; 힘내세욥! 빠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