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람, 돈, 마음을 잃지 않으려면 - 1편

in #kr6 years ago

주님께 맡기니 마음 편해지는 점은 부럽습니다.
사실 저는...어릴 때 너무 순수하고(?) 때가 안묻어서(?) 세상 살면서 힘들어지다보니 지금은 때가 덕지 덕지 묻었습니다. ^^;;;

심리적인 문제가 정말 삶을 사는데 나름 큰 역할을 하지요. 그 부분은 멘탈 관리도 좀 하고 긍정적인 생각 많이 하고... 수호천사를 믿고... 주님의 뜻을 믿고... 뭐 그런 교과서적인 답변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사실 저도 요즘에 스트레스 때문에 ㅎ ㅏ ㅎ ㅏ ㅎ ㅏ.. ㅠㅠ

Sort:  

ㅎㅎ 맞아요 사실 스트레스까지 없애주시진 않아요
하지만 분명한 건 믿음에 대한 보상은 해주시더라구요

스트레스 받으시는게 있다면 잘 해결되기를 기도할게요
이제 금요기도회로 출발 합니다 ㅋㅋ

잘 다녀오세요. 행복한 금요일 밤 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