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혼 ; 나는 모르겠다.

in #kr6 years ago

저도 그 방법을 연구해야할 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 생에 결혼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기 때문에 막상 상황에 닥쳐봐야 알 것 같고 지금은 이 정도 생각으로만 충분한 것 같습니다. ^^

상황이 닥치면 그 때 가까운 일본 사례와 해외 사례, 국내 성공 사례를 찾아보고 분석하고 해결책 모색해봐야지요. 지금 생각하기에는 너무 김칫국부터 마시는 것 같아서요. ㅎㅎㅎ

Sort:  

가장 한 가지 확실한 방법이 있긴 합니다! 이거...비밀인데요...배우자 되실 분 말에 동의를 하신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루돌프의 한계입니다. 사실 제 포스팅은 이렇답니다 ㅋㅋ

ㅋㅋㅋ 왠지 루돌프의 화법에 대해서 오늘 배운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66.25
ETH 2542.8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