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혼 ; 나는 모르겠다.

in #kr6 years ago

주변에 축하해 줄(?) 사람만 초대하여 간단하게 파티한다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성공한 케이스도 있고, 실패한 케이스도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결혼식에 대한 의미부여가 각기 다르고, 이제는 부부의 인연을 맺는 사람들의 결혼식에 대한 생각이 많이 변했지만 아직까지는 결혼식에 대한 어른들의 의견을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양측 부모님들은 지금까지 뿌린 축의금을 걷어야 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고요.

저는 필요한 사람만 불러서 파티하는 걸로 이미 생각중입니다만...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Sort:  

가능..하실거라 믿습니다 ㅎㅎ 스몰웨딩이 대세이긴 하지만..ㅋㅋ 그 초대의 애매한 경계도 ㅋㅋ 어떻게 조절할까여 ㅋㅋㅋㅋ 수학적으로도 ㅋㅋ 쉽지 않네여

저도 그 방법을 연구해야할 것 같습니다. 사실 이번 생에 결혼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기 때문에 막상 상황에 닥쳐봐야 알 것 같고 지금은 이 정도 생각으로만 충분한 것 같습니다. ^^

상황이 닥치면 그 때 가까운 일본 사례와 해외 사례, 국내 성공 사례를 찾아보고 분석하고 해결책 모색해봐야지요. 지금 생각하기에는 너무 김칫국부터 마시는 것 같아서요. ㅎㅎㅎ

가장 한 가지 확실한 방법이 있긴 합니다! 이거...비밀인데요...배우자 되실 분 말에 동의를 하신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루돌프의 한계입니다. 사실 제 포스팅은 이렇답니다 ㅋㅋ

ㅋㅋㅋ 왠지 루돌프의 화법에 대해서 오늘 배운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57.77
ETH 2554.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