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권 연재] 3편 –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1 (신용카드 및 제휴사)

in #kr6 years ago

시티 프마도 개악되었다고 하네요. 음... 나중에 시간 있을 때 카드 다시 한번 재점검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새로운 카드도 출시 예정이라고 하고 나름 의외로 괜찮을 것 같은 카드라서 관심이 있기도 하고요.

카타르항공이나, 에티하드 항공이 중동국가들 답게 가끔 프로모션으로 어마어마하게 하는데 그 때를 이용해서 티어런 겸 마일런 다녀오시면... 마일리지도 엄청 쌓으면서 우수회원이 되면... 웬만한 노선에서는 이제 PP가 필요 없을지도요. ^^

Sort:  

으음 ㅋㅋ 이제부터라도 날아오는 프로모션 메일을 주의깊게 읽어야겠네요!!!

시간과 약간(?)의 돈만 있으면 어마어마한 마일리지와 우수회원은 금방이더라고요. 보통은 다들 시간이 없어서 못가지요. ㅠㅠ

미리 @flightsimulator님을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그래도 중동국가 항공사들은 아직도 프로모션 빵빵하니깐... 당분간 앞으로도 계속되지 않을까 싶어요. 요즘 사실 그 프로모션 때문에 X3, X4 마일런 뛰고 계시는 한국분들 계셔요.

헛.. X3, X4마일런이라니 어마어마한데요?!!!!!!!

네, 시간이 없어서 참가 못하는 저 같은 사람은... 통곡하고 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