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dwardcha888님의 질문 릴레이에 부분 참가합니다.

in #kr7 years ago

감사합니다. 이번 생에 포기했다고 얘기는 했지만... 그래도 기회를 박탈 당하는 것과 제가 포기하는 것과는 다르니깐요. ㅎㅎㅎ

귀에서 종소리가 짤랑~짤랑~

이 표현은 아시겠지만...마땅히 다른 방법으로 표현할 길이 없어서 다들 아시고 계시는 부분으로 차용을 했어요. ^^;

Sort:  

ㅋㅋ이런 사연이 있었던 거군요! ㅋㅋㅋㅋㅋ
뉴위즈님 장난꾸러기시네요 ㅋㅋㅋ
종소리~ 좋아요 :)

앤님도 종소리 들으셨나요? 짤랑~짤랑~
역시~ +_+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