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역시 돈이군요? 보팅만 해준다면 다 좋지요?

in #kr6 years ago

이런 저런 사람들이 점점 모이고,
이런 저런 논란들과 이슈들이 점점 생겨나고,
이게 스팀잇이 커지려고 꿈틀대는 것 같은 느낌으로 다가오기도 해요 ^-^

이 말이 맞습니다. 스티밋이 커지다보니 여러 논란이 계속 반복되고 확산되고 그러는 것 같아요. 스티밋에 오래 계신 분들은 이런 일을 몇번이나 반복적으로 보셨을겁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 신경 줄이고 저만의 스티밋 라이프를 즐기려고요. 수익이 생기면 영화보러 가신다는 것 격하게 응원합니다. 나중에 극장에서 본 영화가 10만원짜리, 100만원짜리 티켓이 될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Sort:  

맞습니다!! 이제 저희만의 스팀잇 라이프를 즐겨보아욥!! ㅎㅎㅎㅎ
그렇게 즐기다보면 스팀이 올라서
저희가 샀던 영화표가 100만원짜리 영화표가 되어 있겠죠??!! ^-^ !!

읭?? 잠깐...그러면 영화보면 안되겠네요;; 스팀을 갖고 있어야겠네요 @ㅁ @
(혼란하다 혼란해.. @ㅁ @ ㅋㅋㅋㅋ)

나중에 스타가 되는 것이죠~ 100만원짜리 영화도 펑펑 봤던 뉴위즈, 플라이트시뮬레이터~ 길이길이 스티밋 역사에 남는 것이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렇게 되면 나중에 싸인회라도 열어야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그 길이남을 역사가 흑역사가 아니길 빌어봅니다 ;ㅁ ; ㅋㅋㅋㅋㅋ

스타덤에 올라서 굳이 스팀, 스달 떡상 아니더라도 더 수익이 늘어날 수도 있으니 좋은 쪽으로 생각하자고요~ ^^

어디서 익숙한 소리가 들리는 듯하여 들렀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